쩐부 STORY

[엘림환경] 코로나 안심방역/정기소독/매장소독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방역 소독 후기 본문

Review

[엘림환경] 코로나 안심방역/정기소독/매장소독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방역 소독 후기

쩐부 2021. 2. 1. 23:58

녕하세요? 쩐부입니다.

벌써 1년이 넘게 저희를 괴롭히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마스크를 끼고 다니는 게 완전 일상이 되었습니다.

 

며칠 전,

설 연휴인 2월 14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저도 잠깐 자영업을 해본 입장으로써 영업 제한도 걱정이지만 매장 방역 또한 새로운 고민거리입니다.

손 소독제만 놓으면 되는 게 아니라 주기적인 청소와 환기, 매장 방역까지 신경 쓸게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이 곳은 국회의사당역 인근 여의도동에 위치한 카페 도프커피입니다.

사실 이런 카페나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은 장사하기도 바쁜데 방역에 신경 쓰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요즘 같은 시대에 매장 방역을 안 할 수도 없는데요,

 

 

자영업자 사장님들은 오롯이 장사에만 장사만 할 수 있도록

매장 방역을 전문으로 맡아주는 업체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엘림환경

엘림환경은 2015년 설립된 업체로 환경 위생 방역소독 및 해충방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방역업체입니다.

무엇보다 친환경 약품을 최우선 지향하고 방역 교육을 통한 교육 이수를 받은 정상적이고 체계적인 업체입니다.

이미 관공서, 사업장, 가정집, 공공시설, 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서비스 중이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 신뢰 가는 업체기 때문에 지인의 카페인 도프 커피 서여의도점의 방역 서비스를 맡겨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을 피해 코로나 안심방역 예약을 잡았고 예약 시간보다 일찍 와주셨습니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방역복을 입으시고 매장 방역해주셨습니다.

먼저 매장 전체적으로 분사형 기기를 통해 소독약을 분포합니다.

엘림환경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성분으로 소독을 진행하기 때문에 일단 안심이 됐습니다.

 

 

매장 소독에 사용한 저 분무기 같은 기기는 플루건이라고 합니다.

ULV 초미립자 분무기라고 하는데 궁금해서 찾아보니 일반 분무기의 분사입자보다

훨씬 작은 초미립자로 더 멀리 넓게 골고루 분사해준다고 합니다!

 

 

매장 내 넓은 공간은 분사형 기기를 이용해 소독을 하고

카운터나 커피 머신 근처 공간은 작은 분무기로 소독을 진행하였습니다.

얼핏 듣기로 1000만원이 넘는 비싼 머신을 쓴다고 하는데 혹시라도 고장 나면 안되죠!!

참고로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머신의 내부 소독은 따로 약품으로 하신다고 하네요!!

 

 

오픈된 공간에 소독약 분사 후에도 깨끗이 다시 닦아주시는 섬세한 서비스!

매번 걱정만 하다가 이렇게 직접 코로나 방역을 진행하니 코로나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되는 기분입니다.

사람만 손 소독할게 아니라 이렇게 정기소독을 진행해주는 게 훨씬 효과가 좋을 거 같습니다.

 

 

전등 스위치나 손잡이나 의자 등받이 등 자칫하면 지나칠 수 있는 부분까지 케어해주시는 엘림 환경.

역시 믿고 맡길 수 있는 코로나 안심 방역 서비스 업체답습니다.

 

 

매장 방역이라 하면 금액 부담이 꽤 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가장 먼저 들었는데요.

막상 코로나 방역 서비스를 받아보니 금액은 생각보다 비싼 편은 아녔습니다.

사실 돈 몇 푼 아끼려다 더 큰일이 날 수 있으니 코로나 방역은 돈돈할 때가 아닌 거 같네요^^;

 

 

 

엘림환경

친환경 방역 업체 엘림환경 입니다. 서울 경기북부권 무료 상담 환영입니다!

xn--289al0wynj1sq.com

직접 매장 방역 서비스 받아보고 쓰는 후기인 만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방역 업체라는 인증 스티커 같은게 있었다면 좋겠다...라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너도 나도 어려운 시기지만 다 같이 힘내서 코로나로부터 해방되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코로나 안심방역, 정기소독 엘림환경 매장소독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