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마포역 횟집 맛집 추천] 맛있고 가성비 좋은 횟집 우리회수산 후기 본문

Food

[마포역 횟집 맛집 추천] 맛있고 가성비 좋은 횟집 우리회수산 후기

쩐부 2021. 5. 1. 18:39

자그마치 1달 넘게 포스팅이 없었는데요...

회사 다니랴 운동 하랴 사는게 바빠서 블로그에 잠시 소홀했습니다..

나태해진 내 자신을 반성하기 위해 다시금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마포역에 위치한 핫한 횟집입니다!

 

 

마포역에 위치한 횟집 우리회수산입니다.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알게 되었는데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평일에도 6시만 되면 자리가 거의 다 찰 정도..?

 

에이 무슨..

6시에 자리가 다 차는데가 어딨어?! 싶었지만

혹시 몰라 금요일 저녁 6시까지 갔는데 정말 자리가 거의 다 차 있었습니다.

정말 운이 좋게 딱 한자리 남아 있어서 바로 착석!!

 

 

마포 회 맛집 우리회수산의 내부는 10개 남짓의 테이블만 있는 꽤 작은 크기입니다.

 

아...깜빡하고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ㅠㅠ

일단 가격은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 숭어철이라 하여 메뉴는 숭어+우럭으로 시작했습니다.

숭어+우럭 3인분 정도(35,000원)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

횟집가면 빠질수 없는 콘버터와 무슨 꽁치?같이 생긴 생선구이, 번데기, 미역국 등이 나옵니다.

 

 

회에 빠질 수 없는 소주까지 주문해줍니다.

 

그런데...

주문이 꽤 밀렸는지 회가 안나옵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안나오는데..

친구랑 밀린 대화를 하며 하염없이 기다렸습니다.

 

 

숭어+우럭 35,000원

두둥-등장! 30분만에 회 등장 ㅠㅠ

생각보다 양이 꽤 많습니다.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두툼하게 생겼습니다.

 

 

두툼하게 썰려서 씹는 맛도 좋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숭어철 인정!

 

 

20여분만에 숭어 우럭을 후딱 해치우고 두번째 메뉴로 시킨 세꼬시입니다.

여느 세꼬시들과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뼈가 씹히는 세꼬시가 아니고 약간 막회 느낌으로 나옵니다.

뼈가 씹히는 세꼬시를 원하신다면 비추이지만 먹을만 합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충분히 납득이 가는 우리회수산..

 

 

세꼬시도 30분만에 먹어 치우고 2차전을 준비합니다.

 

 

5000원 추가하면 나오는 매운탕

궁물이 아주 얼큰~~합니다.

 

 

4번째 메뉴는 제가 먹고싶어서 시킨 우럭구이!

이건 가성비는 그렇게 좋지 않았지만 아주 맛있습니다.

짭짤하고 고소합니다.

가격은 2만원이었던걸로 기억!

 

 

가격에 비해 양은 좀 적어서 아쉽습니다.

 

 

마지막 5번째 메뉴는.. 이건데요.

모듬해물인지 해물모듬인데 이건 먹은 기억이 없습니다..ㅋㅋㅋㅋ

맛도 있고 기분도 좋고 해서 너무 과음을 했는지 이때부터 필름이 나갔네요..

뭐 .. 맛있었겠죠...?ㅎㅎㅎ

 

 

소문대로 인기도 많고 가성비 좋고 맛있는 횟집이었던 우리회수산,

몇몇 메뉴들은 살짝 아쉽기도 했지만 마포까지 가서 충분히 먹어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회수

02-701-8287

서울 마포구 도화길 18

(지번) 서울 마포구 도화동 334-3

매일 15:00~02:30

일요일 휴무

 

바로 앉으려면 6시 정도엔 가야하고

그 뒤로 가면 거의 대기를 할 확률이 높지만

충분히 기다릴만한 곳 우리회수산

친절한 아주머니들과 가성비 좋고 맛 좋은 안주들까지!

 

만취하기 딱인 마포 공덕 횟집 우리회수산 후기를 마칩니다!

^ㅡ^

728x90
BIG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