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여의도 IFC몰 카페 추천] 딸기 케익이 정말 맛있는 마호가니 커피 솔직 후기 본문

Review

[여의도 IFC몰 카페 추천] 딸기 케익이 정말 맛있는 마호가니 커피 솔직 후기

쩐부 2020. 4. 5. 23:53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 여의도 IFC몰 카페 아주 괜찮은 곳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그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MAHOGANY COFFEE

여의도역 IFC몰 카페 마호가니 커피입니다.

친구들과 보드게임을 하기 위해 가게는 넓으면서 4~5명이 앉기 좋은 테이블도 있고 커피도 맛있으면서 디저트도 맛있고 그러면서 분위기도 있으면서 여의도역, IFC몰이랑 가까운 그런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요.

그러다 검색을 통해 마호가니 커피를 알게 되었답니다.

 

 

넓고 공간, 많은 테이블 보유

마호가니 카페의 첫 느낌은 뭔가 열대우림 느낌이 들었어요.

위 사진에서 처럼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열대 식물이 보였기 때문이에요!

공간도 무척 넓었고 테이블 또한 굉장히 많아서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기 딱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IFC몰 카페 마호가니 커피 메뉴판

마호가니 커피의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논 커피(디카페인), 콜드 브루, 티, 필터 커피 종류의 다양한 음료를 판매 중이었어요.

커피 류엔 초코크림 콜드브루, 여의도커피.

티 종류엔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아몬드 다크초코 등의 신선한 메뉴들이 눈에 띄었어요!

아메리카노 원두는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는 점!

 

 

눈 돌아가는 베이커리 디저트

마호가니 커피는 음료뿐만 아니라 빵과 케익들이 정말 눈에 띄었는데요.

특히 비주얼만 봐도 식욕을 자극하는 케이크들이 가장 먹어보고 싶었어요!

케익 못지않게 빵들도 엄청 맛있어 보여서 뭘 먹을지 참 고민했네요!

고민 고민 고민~~~ 하다가 고마워 케이크(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로 주문 결정!!!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를 기다리며 친구들과 귀여운 사진 찍으며 놀깅~~~

 

 

카페라떼 / 초코크림 콜드브루 / 석류 라임 르바브 / 아몬드 다크 초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라떼와 초코크림 콜드브루 그리고 석류라임르바브까지!

 

카페라떼는 평범하기만 하면 맛있는 거죠!

평범하게 맛있어요 :)

 

 

초코크림 콜드브루는 제가 주문한 커피인데요!

꾸덕한 초코크림과 초코 가루가 콜드브루 위에 올려져서 나왔어요.

꾸덕꾸덕 달달한 초코크림의 달콤함이 첫맛으로 느껴지고

마시다 보면 초코크림 사이를 비집고 들어오는 콜드브루의 시원함이 좋았어요.

산미가 강한 커피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산미도 많이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석류 라임 르바브는 석류가 들어가서 역시나 새콤달콤한 석류 하면 생각나는 흔한 차의 맛이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사진엔 없지만 아몬드 다크초코는 다소 생소한 티의 맛이 났습니다.

초코와 아몬드 둘 다의 맛이 느껴지면서 그 조합이 아주 잘 맞아서 참 맛있었어요 :)

 

 

살살 녹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 딸기 타르트

커피보다 더 기대하고 먹고 싶었던 마호가니 커피의 딸기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입니다!

비주얼만 봐도 이미 행복한 이 케익들은 꼭 맛을 봐야겠더라고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의 생크림은 부드럽고 살살 녹았는데 인공 재료들을 쓴 맛이 전혀 안 났습니다.

빵 역시 아주 맛있게 잘 구워진 빵이라 이 두 개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빵 사이사이와 케익 위에 올려진 딸기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나중에 언제 생일잔치에 갈 일이 생기면 이 케익을 꼭 사들고 가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딸기 타르트 역시 딸기 케익과 마찬가지로 딸기가 매우 신선했고

타르트 밑부분과 딸기의 조합이 잘 맞아서 매우 맛있었답니다 :)

비주얼만 봐도 이미 합격이지만 그 맛을 보고 더 반한 두 디저트..

완전 최고의 환상이었습니다ㅠ_ㅠ

 

 

마호가니 커피에서 즐거운 시간을!

커피를 마시고 디저트도 먹으며 수다를 떨고 남는 시간엔 가져온 보드게임도 했어요!

며칠 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보드게임 도미니언을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자리가 넓다 보니 보드게임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 다녀오는데 저희 말고 다른 테이블도 보드게임을 하고 있더라구요~

보드 게임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카페였답니다.

 

 

 

마호가니 커피 여의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지번)여의도동 23-3 KTB

02-785-8880

평일 07:00~22:00

토요일 08:00~22:00

일요일 09:00~22:00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시간 변경 안내가 되어있는데 사진으로 찍지 못하였으니 전화로 확인 바랍니다)

 

여의도 IFC몰 인근에 거의 프랜차이즈 카페뿐이 몰랐다가 이번에 알게 된 마호가니 커피!

커피도 케익도 맛있고 넓고 분위기도 좋으니 앞으로도 종종 가게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내 돈 주고 먹은 여의도역 IFC몰 카페 마호가니커피 후기를 마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