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경찰병원역/가락시장역 일본식 라면 전문점] 유타로 가락점 솔직 후기 본문

Food

[경찰병원역/가락시장역 일본식 라면 전문점] 유타로 가락점 솔직 후기

쩐부 2020. 4. 2. 23:48

안녕하시렵니까?

저는 요즘 하루에 1개씩 꾸준히 포스팅하는걸 2주째 쉬지 않고 성공하고 있어요.

매일 안녕하세요?라고 시작하다보니 오늘은 조금 색다른 인사말로 시작해봤답니다ㅋ_ㅋ

 

 

일본식 라면 전문점 [유타로 가락점]

오늘 소개할 곳은 경찰병원역 인근에 위치한 유타로라는 라멘집입니다.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지인과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일본식 라면 전문점 답게 일본 느낌의 외관과 분위기가 눈에 띄었어요.

 

 

혼밥러들을 위한 사소하지만 고마운 배려

내부 역시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가득했어요.

가장 눈에 띄었던건 혼밥러들을 위한 작은 테이블입니다.

저도 혼밥을 자주 하는 입장에서 이런 테이블이 있는 곳은 다음에도 또 찾게 된답니다.

 

 

돈코츠라멘 전문점 "유타로" 메뉴판

유타로의 메뉴판입니다.

라멘은 총 네종류로 시로, 쿠로, 소유라멘, 카레라멘이 있어요.

  • 시로: 돈코츠 시오라멘, 진한 시골 육수 라멘
  • 쿠로: 돈코츠 미소라멘, 매콤한 쿠마모토 흑된장과 진한 육수가 조화를 이룬 라멘
  • 쇼유라멘: 닭과 해물로 뽑은 육수의 라멘(깔끔한 맛)
  • 카레라멘: 면과 카레를 비벼서드시는 라멘

그밖에 사이드 메뉴로 교자와 오꼬노미야끼가 있답니다.

메뉴 중 가장 특이했던 것은 점심 맥주.

점심 맥주는 11:00~15:00 사이에만 파는 맥주 한 컵인데요.

목도 축일 겸 점심 맥주 한 컵과 시로, 쇼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잘게 썰린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이 것은 점심맥주입니다.

정말 목축이기 딱 좋죠?

저도 회사 다니며 점심시간에 가볍게 맥주 한잔 종종 하곤 했는데요.

이 정도면 정말 냄새도 안 나고 티도 안나고 딱 좋겠네요!

이 근처에 회사원분들 자주 드실 거 같아요ㅋㅋ

 

 

쇼유 라멘

닭과 해물로 뽑은 깔끔한 맛의 쇼유라멘입니다.

잘 익은 반숙 계란과 썰린 파 그리고 콩나물과 고기가 올려져 있어요.

국물을 한 숟갈 먹으니 깔끔한 맛의 진한 국물 맛이 났어요.

 

 

하지만.

면을 먹어보니 별로였어요.

면 요리는 소스나 국물이 면에 적당히 스며들어서

면에서도 그 맛을 느끼며 먹는 것을 중요시하는데요.

유타로의 소유라멘은 면에 국물이 전혀 스며들지 않았고

면이 따로 노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배가 고픈 상태였지만 맛있게 먹진 못했답니다..

 

 

시로 라멘

시로라멘 역시 마찬가지였어요.

그래도 그나마 소유라멘보다는 조금 나았지만

마찬가지로 면에 진한 육수가 스며들지 않고 따로 노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국물은 진하고 맛있었어요.

시로라멘을 시킨 지인 역시 싱거웠다고 합니다.

 

 

가장 맛있었던 교자

교자입니다. 

적당히 잘 구워진 교자에 함께 나온 간장소스를 찍어먹어 보았어요.

맛있습니다.

라멘보다 사이드 메뉴가 더 맛있다고 느끼는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실망이 컸던 곳

나름 까다롭지 않은 입맛이기 때문에 적당히 어느 정도만 되면 맛있게 먹는 편입니다.

하지만 유타로에서 면, 육수가 따로 노는 맛은 정말 맛있게 먹기 어려웠어요.

배가 고파서 면은 다 먹었지만요.

한 달 전 즘 다녀왔던 라멘 맛집 가야가야에서 라멘에 대한 기준이 올라갔던 탓일까요.

유타로는 저에게 실망만 안겨줬습니다.

 

 

 

유타로 가락점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4

(지번)가락동 79-5

02-3789-4351

평일 11:00~22: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주말 11:00~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이상으로 내 돈 주고 먹은 경찰병원역 라멘집 유타로에 대한 솔직하고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