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신논현역/강남역 맥주 마실땐 무조건 LP BAR 제플린 본문

Food

신논현역/강남역 맥주 마실땐 무조건 LP BAR 제플린

쩐부 2016. 11. 27. 20:13

간만에 친구들과 강남역에서 맥주 한잔을 했다

쩐부는 보통 국산 맥주 하x트나 카x를 좋아하는데 흑生맥주 기네스를 먹어보러 가보았다





LP BAR ZEPPELIN

LP바..?

약간은 생소했다

뭔가 90년대 술집 느낌일 것 같았다





근데 생각보다 입구가 깔끔했다

오홍 뭔가 기대되는데~






두둥

와 진짜 입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와 분위기..

이런 곳은 처음 와봤는데 같이 온 친구나 저나 완전 반했어요♥




일단 우리가 먹기로 했던 기네스 주문!

게다가 생맥주 기네스로!

2명 또는 3명이서 가서 먹기 딱 좋은 6잔 세트가 있어서 좋다

+ 모둠 튀김 플레이트도 두근두근






기본으로 나오는 새우 과자

완전~~~ 맛있다

몇번은 리필한 듯..ㅎ

초도 완전 분위기 있다

같이 주는 종이에는 신청곡을 적을 수 있는데 LP판이 있으면 LP로 틀어준다고 한다!

우리는 스티비원더, 본조비 등 명곡들을 신청했다





드디어 기네스 생맥주 등장..

기네스를 캔맥으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맛이 별로였다

나는 흑맥주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와...



생맥주라 그런지 맛이 완전 달랐다

그냥 목넘김이 슉슉 와 부드러워도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없다

셋 다 감탄..ㅋㅋㅋ





모듬 튀김 플레이트 등!장!

그냥 일반 호프집에서 파는 모듬감자튀김을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문어, 오징어, 치킨윙, 꽃게튀김, 치즈스틱 등

정말 튀김 종합세트이다!




태어나서 처음 보는 게튀김ㅋㅋ 맛있다

모듬 튀김 맛은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기름이 조금 많은 편이였지만 튀김이니깐 뭐.. 쩐부는 대만족^^




두번째 잔이 나왔당

진짜 이 조합은 최고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두번 먹어보고 세번먹어보길 추천한다




알고보니 420ml 런칭 기념이였다

원래는 85000원인데 65000원으로 세일중!

언제까지하는지는 모르겠다




한쪽 벽면엔 키핑된 술들이 가득했다

단골들이 많은듯 하다

충분히 그럴만하다




이것이 턴테이블(몰라서 인터넷에 찾아봄ㅋ.ㅋ)

LP판을 돌리는 기계다

완전 신기방기




맛보기 동영상

LP판으로 튼 노래는 이런 느낌이다

분위기 굿굿




이정도 분위기에 이정도 맛이면 당연한 거겠지만.. 맥주와 모든 튀김 Clear!

분위기든 맛이든 정말 두번 세번 강추한다




LP BAR 제플린

전화번호 : 010-2873-2131


제플린은 신논현역에서 매우 가깝다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특히 회사 회식 때 오면 장소 기가막히가 잘 골랐다고 이쁨 받을 것 같다

다음에 회식때 오자고 해야겠다ㅋ.ㅋ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