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겨울철 술안주로 강력 추천 :: 싱싱한 통영굴 통영바다농장 본문

Food

겨울철 술안주로 강력 추천 :: 싱싱한 통영굴 통영바다농장

쩐부 2016. 11. 16. 00:43

회 좋아하세요?

굴 좋아하세요?

쩐부는 회도 굴도 모두 다 좋아해요ㅋㅋ

날것이라면 모~든지 히히




짜잔

친구 집에서 파티를 하게 되었는데 굴보쌈을 해먹기로 했어요

두근두근

당일 채취한 통영 자연산 생굴!!! 빠밤!





이중 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해주셨어요 :)






대박대박

통영굴은 얼리지 않은 100% 자연산/국내산 생굴을 바로 손질해서 보내준다고 해요

다 손질한 채로 오니까 완전 편함!!

1kg가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먼저 같이 들어있던 물을 쫙 빼내요

그리고 흐르는 물에 두세번 씻겨줍니다

그럼 막 거품이 나오는데 거품이 안나올때까지 깨끗히 씻겨줘요!



생굴 이니까 바로 먹어도 되겠쥬?

한입 먹어보니까...

비리지도 않고 완전 싱싱함!!!





그냥 바로 가져가서 초고추장에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

평소에 굴을 안좋아하는 아이가 먹어보더니 진짜 하나도 안비리고 완전 맛있다고 감탄사 연발!!

내심 뿌듯하더라고요





이날 아침에 잡은 제주도 방어를 당일 특송으로 배송받아서 방어+생굴 조합으로 한잔~

돼지고기에 김치+생굴 조합으로 굴보쌈에 한잔~

이날 진짜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이중에서 특히 굴이 신선해서 다들 너무 좋아했어요




안주가 너무 맛있으니까 술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홀짝 홀짝

이제 굴의 계절 겨울인데 술안주로 밤마다 생각날거 같아요ㅠㅠㅋㅋㅋㅋ




통영바다농장 통영굴

http://www.seafarm.kr

http://storefarm.naver.com/seafarm


겨울엔 굴이 제철이져!

생굴 말고도 다양하게 조리해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굴전이라던가 굴무침 같은것도 해보고 싶네요ㅠㅠ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

통영굴로 올겨울 건강하게 보내세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