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양재역 맛집 추천 :: 양고기의 신세계 라무라쿠 본문

Food

양재역 맛집 추천 :: 양고기의 신세계 라무라쿠

쩐부 2016. 10. 22. 18:24

쩐부는 양꼬치를 좋아한다

그냥 양고기를 좋아한다

사실 고기면 다 좋아한다ㅋㅋㅋㅋ

그렇지만 양고기는 맛없는데 가면 정말 너무 맛이 없다..

근데 오늘 소개할 곳은 진짜 내가 먹어본 양고기 중 단연 최고였다






일본식 생 양고기 전문점 라무라쿠

2개의 테이블과 바 테이블로 이루어졌다

가게가 크진 않은데 만석

우리가 마지막 자리를 채웠는데 곧바로 다른 손님이 왔지만 만석이라 발길을 돌렸다..







生등심 주문!

양고기 생 등심이라니.. 적당한 마블링에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한다.

라무라쿠는 영구치가 나기 전인 12개월령 미만의 호주산 냉장 생양고기(Lamb)만을 사용하여 숙성시킨다고 적혀있다.

맥주는 뭘로 마실지 고민하다가...

우리가 마침 3명인데 3+1을 하고 있어서 인당 4 * 3 = 12잔을 시켜서 각 4잔씩 먹기로 한다ㅋㅋㅋㅋ

이게 뭐야ㅋㅋㅋㅋ




먼저 나온 기린 맥주

키야 색깔 곱다..








라무라쿠가 좋은 점..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워준다

이런 고깃집 너무 좋다ㅠㅠ

불판 테두리에선 야채를 구워주고 가운데서 양고기를 굽는다






야채와 고기를 접시에 올려주시기까지!!

소스에 찍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

양고기라고 말 안 하면 양고기인줄 모를 정도로 잡내가 없고 부드럽다

양고기를 잘 먹으면 소고기보다 맛있다던데.. 여기인가 싶다!







다양한 야채에 살살 녹는 양고기까지..

순식간에 맥주가 비워졌다!!ㅋㅋ

한쪽 방향으로 계속 마시니 이쁘게 생기는 엔젤링!





파, 양파, 떡, 감자튀김, 가지 등 정말 다양한 야채들..

친구가 엄청 맛있어해서 더 달라고 말씀드리니까 더 주셨다ㅋㅋ

달라는 만큼 주신다고 한다

고기를 다 구우면 콩나물인지 숙주나물인지도 구워준다!






셋이서 2인분이라 역시 부족하다..

배고파.. 맛있어.. 배고파..를 반복하다가 양갈비 추가!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보통 양꼬치 집에서 파는 수준 낮은 양갈비와는 차원이 다름!!!





역시나 직접 맛깔나게 구워주신다 히히




원래 간단하게 먹으려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정신 놓고 처먹기만함ㅋㅋㅋㅋ

공깃밥 추가요~!





제일 맛있는 뼈대는 친구들에게 양보♥

좋다고 아주 신났음ㅋㅋㅋㅋ

남김없이 싹 뜯어 먹었다고 한다







야채 하나 남김 없이 싹 클리어~

그래도 뭔가 아쉬워서 라멘까지 시켰다ㅋㅋ

양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라멘은 그냥 보통 라멘 정도?

그래도 맛있었다><




결국 셋이 12잔을 마시는데 성공했다ㅋㅋㅋㅋ

자 이제 가자~





나가려고 하는데~!~!

나갈 준비하고 있는데~

서비스 안주 등장 두둥!

메뉴엔 바삭복어가 있지만 이건 복어는 아니고 바삭 황태!!

쩐부는 이런 말린 해산물 안주류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너무 맛있었다!!

순식간에 사라짐..

소스 역시 꿀맛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오면 바삭 복어를 먹어봐야겠다 크크




일본식 양고기 전문점

라무라쿠

070-8869-9058

http://ramuraku.modoo.at


배고프다.. 쓰면서도 배고프다..

또 갈테야.. 또 갈거다..

양재역 근처에 회식이나 모임, 맛집을 찾는다면..

잡내가 심한 양고기를 먹어서 양고기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다면..

양고기를 좋아한다면..

고기를 좋아한다면..

아니 그냥 강추한다ㅋㅋㅋㅋ

양재역 존맛집 인정!!!

양재역 가면 꼭 들리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