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영등포맛집/영등포역맛집 추천 :: 양꼬치는 호우양꼬치 본문

Food

영등포맛집/영등포역맛집 추천 :: 양꼬치는 호우양꼬치

쩐부 2016. 11. 22. 00:18

고기는 진리다

고기 중에 쩐부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는 당연 소고기

하지만 소고기는 넘나 비싸잉...

그럴때 돼지고기를 많이들 먹는데.. 노놉!

양고기가 진리다




양고기하면 뭐니뭐니해도 호우양꼬치!

체인점인데 내가 가본 곳 중에는 영등포점이 가장 맛있었다




ㄷㄷ 월요일부터 만석..

자리가 없어서 기다려야했다

이제 슬슬 겨울이라 날도 추운데 호우양꼬치는 대기실이 있어서 좋았다

대기실 내부는 그냥 의자가 놓여진 실내

밖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백배 낫다!





가게 규모는 요정도 된다

벽면엔 호우양꼬치를 다녀간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빼곡하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증거..

낯익은 이름들이 많이 보이는데.. 익숙한 얼굴이 보였다!




ㄷㄷ 조인성!!!

존..잘..존잘!!!

광수까지

조인성이 온집이라니.. ㄷㄷ 어쩐지 사람이 많았다




메뉴판

호우양꼬치는 호주산 어린양(램)만 사용한다고 한다

100% 무공해 참숯까지!

무얼 먹을지.. 고민하다가 양꼬치 1인분과 양고급갈비 1인분을 시켰다!

맥주는...? 당연 칭다오!




이것이 100% 무공해 참숯!





금방 음식이 나왔다 호호

양갈비는 바로 직원분이 구워주신다 완전 편함><




퇴근 후 마시는 맥주 한잔이란.. 캬~








섬세하게 양갈비를 구워주고 잘라주시는 직원분

엄청 잘 구워주신다ㅎㅎ

덜익은 고기가 맛있다고 살짝 덜 익혀주시기까지! 땡큐!!





맛난 양갈비에 칭따오 한잔 크..

핵맛있다





소스에 찍어먹어도 꿀맛!





다음 차례는 양꼬치!

1인분에 10개다

맛나겠다.. 히히





맛나게 구워진 양꼬치

잘 익은 양꼬치는 위에 올려놓고 먹는다

가끔 다른 양꼬치집에 가면 양꼬치가 맛없는 경우가 있는데(양꼬치가 맛이 없을수 있다니..)

호우양꼬치는 정말 맛있다





허허 순식간에 다 먹고 또 배가 고파서 탕수육도 시켜버렸다ㅋㅋㅋㅋ

찹쌀탕수육인가..? 쫀득쫀득하니 맛있다




순식간에 클리어ㅋㅋㅋㅋ

여긴 다 맛있어.. ㅠㅠㅠ

월요일부터 완전 호강했다..

영등포 맛집 인정!




호우양꼬치 영등포점은 영등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500m 정도만 쭉 가면 된다

직진만 쭉 하면 돼서 찾아가기도 좋다

월요일 8시에 갔더니 만석이였으니.. 평일 이시간엔 거의 그런가보다..

영등포 맛집을 찾는다면 호우양꼬치 추천한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