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 분위기 좋은 에스타시온 본문

Food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추천 :: 분위기 좋은 에스타시온

쩐부 2017. 1. 4. 01:39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병신년 2016년이 가고 어느덧 2017년이 왔다

1월 1일 아끼는 두 동생과 만나 저녁을 먹기로 했다







새해 첫날부터 찾은 이곳은 의왕에 위치한 Cafe & BBQ 에스타시온

분위기 킹왕짱

겨울이라 좀 횡하긴 했지만 무슨 궁전인줄 알았다..






예약을 미리 하고 갔다

야외 바베큐장에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다

밖이라 추울법 했지만..!





난방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춥지 않았다

실내보다는 쌀쌀했지만 오히려 캠핑 분위기도 나고 좋았다 희희




다들 그리 배고프지 않아서 일단 주문은 많이 안했다

와규 소고기 세트 하나 주문!

와규 350g + 롤베이컨 300g +소시지 100g이다

차림비를 별도로 받는데 차람비용에 샐러드와 구이용 야채 및 과일꼬치와 5가지 소스가 제공된다고 한다

두근 두근






먼저 나온 샐러드와 소스!

사진엔 없지만 소스는 총 5가지다

서빙 해주시는 직원분들이 전부 다 친절하셨다

개인적으로 친절한 곳을 매우 좋아하는데 특히 직원분이 밝고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





와규 소고기 세트 등장!!

캬.. 셋이 먹기엔 부족해 보이긴 했다

애초에 셋이 먹을 양이 아니였음!!

그치만 빛깔 곱고 고급졌다





슉슉 고기 굽기 시작!

열심히 고기를 굽는다

그릴이 2층으로 되어있는데 꼬치랑 감자는 2층에 올려주어야 잘 안탄다고 한다





신난 쩐부 희희




고기를 쓱싹쓱싹

어색해 보이지만 열심히 하는중이다 희희





와규와 롤베이컨을 먼저 먹었다

그 맛은...?



대박 굿! 굿!!

쩐부의 100% 리얼 솔직 후기로는 와규는 역시 소고기 답게 맛있었다

하지만 더 맛있었던건..?

바로 롤 베이컨..

얼핏 보기엔 삼겹살 같아 보이는데 수제 롤 베이컨이라고 한다

삼겹살에서 베이컨 맛이... 진짜 맛있다




바로 요놈!

진짜 그냥 보면 삼겹살인데.. 삼겹살보다 훨씬 맛있다!!

어떻게 이런 맛이 날까 감탄하면서 먹었다..




롤베이컨을 감탄하며 먹는 사이... 참사가 벌어졌다ㅠㅠ

야채 꼬치랑 소세지가 말라 비틀어버림..ㅠㅠ

흑 .. 아쉬웠지만 먹을만 했다




헤헤.. 먹다보니 식욕이 마구마구 생겨서 추가 주문..

삼겹살 & 수제롤베이컨.. 희희





삼겹살은 진리의 국내산!

두께가 얇아서 아쉬웠지만 일단 구웠다.

맛은... 쏘쏘, 수제롤베이컨을 따라가진 못했다

진리는 수제롤베이컨 두번 세번 먹어야한다!!




마무리 후식으로는 처음부터 쭉 익힌 감자!

감자는 오래 익혀도 타거나 하지 않았다

아주 맛있게 푹 익었다


<의왕 맛집 바베큐 레스토랑 에스타시온 솔직 후기>

음식점의 가장 중요한 맛은 정말 좋다

전체적으로 맛 없거나 그저그런 음식은 없었고 간도 잘 맞고 입맛에 잘 맞았다

특히 수제 롤 베이컨은 두번 세번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와규야 뭐 당연 맛있었음!)

분위기도 좋았다

남자끼리 갔지만.. 연인과 오기에 정말 좋은 곳 같다

또는 중요한 자리(상견례, 고객 접대 등)에 오기 딱 좋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좋았다

음식이 맛있어도 불친절하면 끝이 찝찝한데 에스타시온은 그럴 일은 없을것 같다

아쉬운 점은 없지만 굳이 꼽자면 기본 밑반찬 수가 적은게 아쉬웠다

소스와 샐러드 그리고 주메뉴(고기 등)이 전부였다

김치를 주긴 줬는데 달라고 하면 준다

피클이라든가 스프라든가 에피타이저 식으로 부담없이 무언가 제공되면 더 좋을것 같았다




서울근교 엔틱 카페레스토랑

Cafe & Garden BBQ Estacion

http://estacion.modoo.at

031-461-2525


의왕시 초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에스타시온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손색 없을 듯 하다(주변 호수 등)




마지막은 고기 굽는 영상으로 끝!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