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언주역 맛집 추천 :: 초밥 전문점 SUSHI #54 KA 본문

Food

언주역 맛집 추천 :: 초밥 전문점 SUSHI #54 KA

쩐부 2017. 2. 8. 02:53

오늘도 야근을 한다

야근을 할 때 자주 땡기는 메뉴가 있는데 오늘은 그게 무엇인지 소개해보려고 한다


쩐부는 회를 많이 좋아한다

오늘 소개할 이 집은 회가 싱싱하고 참 맛있다

회사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곤 한다




스시전문점 오사카

간판에는 SUSHI #54 KA라고 되어있다




테이블은 8개 남짓

거의 4인석이다

홀에선 주방장님이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메뉴가 다양하다

스시 세트, 회덮밥, 알밥, 대구탕, 마구로동(마구로덮밥), 사케동(연어덮밥) 등

쩐부는 마구로동과 사케동을 주로 먹는다




메뉴가 나오기 전에 김치가 올려진 연두부와 샐러드 그리고 된장국이 나온다

모두 맛있었다





마구로덮밥

마구로는 참치회라고 한다

요즘 비싼 계란 노른자도 나온다

와사비가 올려져있고 밥에 약간의 간도 되어있다




먹는 방법은 막 비벼먹는게 아니라...

참치회 한점과 그리고 밥, 약간의 와사비에 노른자까지 한입에 먹어주면 된다

근데 이게..



존맛탱이다

진짜 엄청 맛있다

살살 녹는다ㅎㅎ





같이 간 대리님은 대구탕을 드셨다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또 드신단다

쩐부는 안먹어봤지만 참 맛있게 드신다

살코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남김없이 클리어

너무 맛있다

양은 살짝 부족한 감이 있다

그래도 맛있다 하지만 비싸서 야근 식대로 주로 먹는다 키키




식사를 다하면 후식도 준다

매일 바뀌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이날은 파인애플

히히




스시 오사카

☎02-544-0047


언주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

논현동, 언주역 스시 맛집을 가보고 싶다면 스시 오사카.

쩐부가 추천한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