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압구정 피부관리는 25년 전통에 김여진&진여수 워터테라피에서! 본문

Life

압구정 피부관리는 25년 전통에 김여진&진여수 워터테라피에서!

쩐부 2016. 9. 19. 11:09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길었던 5일간의 추석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2주 전에 정말 오랜만에 피부관리를 받으러 갔어요

받은지 이주 정도 됐는데 정말 괜찮은 거 같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압구정에 있는 김여진 & 진여수 Water Therapy라는 곳입니다

김여진은 샵 원장님 이름이고요

진여수에서 진여(眞如)란 자연에서 가장 순수한 상태의 에너지 즉 빛의 세계를 뜻하고

진여수란 자연에서 가장 순수하고 부드러운 상태의 이온수라고 해요 :)






벌써 25년째 샵을 운영하고 계시는 김여진 원장님은 작년엔 신지식인 인증을 받으셨더라고요

과거 김원희와 함께 하는 핸드경락 마사지 "얼굴이 작아졌어요"로 엄청나게 유명했던 샵이라고 해요

정우성, 이정재, 전지현, 한지민, 박은혜, 이미연 등 유명 연예인들이 거의 다녀갔을 정도라니..ㄷㄷ


과거엔 경락마사지로 유명했는데 경락마사지만으론 피부고민을 해결하지 못해서

산소와 수분이 필요한 우리 피부를 위한 피부진동을 원장님이 직접 개발하셨다고 하네요!




<관리 받기 전 모습>

볼 쪽에 모공이 많이 보여요ㅠㅠ

저는 땀구멍 및 모공 수축관리 워터테라피를 받았습니다!





피부 관리 전에는 피부에 좋은 차를 제공해주셔서 한잔 마시고 바로 관리를 시작했어요

먼저 피부 관리 전에 경추와 목 관리를 해주시는데 원장님이 직접 해주셨어요!

정말 시원하고 맑아지는 느낌.. 정말 좋았네요



경추와 목 관리 > 쇄골과 액와 림프관리 > 횡격막 관리 > 얼굴 12단계 테크닉 >

각질과 피지팩> 워터로 피부진동 > 땀구멍수축 팩 도포 > 수분충전 시켜주기 > 마무리 릴렉스


관리 시간은 총 70분이에요

볼 쪽에 모공이 많은 저에게는 딱 맞는 코스였어요!





관리받는 모습이에요

받으면서도 신경 써주시는게 손길에서 느껴졌어요

진행 순서마다 설명도 빼먹지 않고 해주셔서 굿굿굿!!!




관리 받은 후 모습

칙칙했던 피부가 한눈에 활력이 생기고 모공도 쫀쫀히 수축된 기분을 받았어요

요즘처럼 남자도 가꾸고 관리받는 시대에 제 자신에게 얼마나 소홀했는지 되돌아보는 시간..ㅠㅠ

한번만 관리받았는데 피부에 정말 효과가 와 닿네요

특히나 샵에서 사용하는 화장품들은 내추럴 화장품들로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 임산부 등

천연 화장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을 거 같아요 :)




관리 후에도 또 차를 주신답니다^^

더 믿음이 갔던 점이 원장님이 업계 최초로 박사 논문까지 쓰셨다고 해요!ㄷㄷ

관리 때문인지 연휴 끝나고 출근하니까 부장님이 좋아 보인다고 그러시네요ㅋㅋㅋ

모공이 확실히 줄어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




진여수 워터테라피

홈페이지 : http://www.handkyungrak.com


진여수 워터테라피는 압구정역, 압구정로데오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25년 전통의 진여수 워터테라피 쩐부가 추천해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