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서울 이색 데이트 :: Paint Tonight 그림 그리기 원데이클래스 본문

Life

서울 이색 데이트 :: Paint Tonight 그림 그리기 원데이클래스

쩐부 2016. 8. 25. 02:31

주말엔 무엇을 해도 즐겁지만 모처럼 특별한 걸 하고 싶었어요

그것은 바로, 전문 작가님들의 도움을 받아 그림을 그리는 원데이 클래스, 페인트 투나잇!





레슨을 받기 위해 찾은 곳은 신촌의 Most Jazz라는 카페

서울 이색데이트 페인트투나잇은 미술 도구나 재료를 모두 준비해줘서 그냥 몸만 가면 돼요!




먼저 오는 대로 맘에 드는 자리에 앉으면 돼요!

일찍 도착해서 괜찮은 자리 앉았는데 제일 구린 자리였던 건 비밀!

(설명해주시는 강사님이 등지고 있는 자리ㅠㅠ)

자리는 되도록 가운데에서 BAR 쪽 바라보고 앉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페인트 투나잇 원데이 클래스의 가격은 35,000원

재료와 도구는 모두 준비해줘서 몸만 가면 돼요ㅎㅎ

근데 지금은 소셜 커머스(쿠팡, 티몬)에서 25,000원에 판매 중이에요!!

음료는 원데이 클래스와 별개로 인당 1메뉴 주문해야 한다고 하네요





100% Cotton이라고 되어있는 예술가용 캔버스

신기방기






앞치마도 준비돼있어요 크크

옷에 물감이 묻으면 안 되니까 꼭 입어줍니다!

저처럼 흰색 옷 입고가지마세요ㅠㅠ





물과 붓은 1인당 1세트씩

사용할 5가지 색상의 물감은 4인 1조로 함께 사용해요




자 모두 준비하시고







컨버스의 비닐을 벗겨내면 준비 끝!




우리가 그릴 그림은 <꿈꾸는 나무>

ㅎㄷㄷ 되게 어려워 보인다..

그릴 수 있을까 걱정..ㅠㅠ





강사님이 친절하고 세세하게 그리는 법을 지도해주세요

흰색과 파란색 물감을 짜서 하늘색을 만들어서 칠해주세요~ 요렇게 말씀하시는 것 같죠?








이게 몇 년 만에 그리는 그림인지...!!!

색을 만들어 칠하는 것조차 너무 재밌어요!!

그라데이션 하늘을 표현해야 하는데 쉽진 않더라고요ㅠㅠ





미술 재능이 없는 저는 마음 먹은대로 그려지지 않았는데..

저 같이 그림을 못 그려도 걱정 안 하셔도 돼요 ㅋㅋ!!

강사분들이 여러명 계셔서 SOS 요청을 하면 오셔서 정말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그라데이션 처럼 자연스럽게 색을 연결해야 하는데...

네 저는 이때부터 망한 거 같아요 하하핳..





진짜

진짜

맹세코

열심히는 그렸어요..

근데 넘나 어려운 것.. 흐규흐규ㅠㅠ

근데 재밌어욬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두뇌 풀가동!!




강사님은 열심히 진도 나가는 중..

제 그림이랑 비교해보면... 너무나 다르죠...

괜찮아요 저는 긍정 파워로 느낌 있는 나만의 작품을 만들기로 합니다...






제 작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저만의 개성을 살려서 그렸어요!! 하핫





강사님과 다른 분들 그림은 거의 비슷해요.. ㅎㅎ

개성이 없어요!! (자기 위로 중..)




약 2시간 30분 만에 드디어 그림 완성...!

오른쪽이 쩐부 작품

같은 그림 다른 느낌ㅋㅋㅋㅋ




그릴 땐 몰랐는데 다 그리고 나니까 제 그림도 꽤나 괜찮더라고요..ㅎㅎ





그림을 다 그리면 페인트 투나잇에서 컨버스 가방도 줍니다!

느낌 있는 가방에 그림이 딱 맞게 들어가요 ㅎㅎ

완전 편리!

뭔가 힐링이랄까?

평소 해보지 못한 것을 같이 하니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진짜ㅎㅎ




이 날 무척 더웠는데 날이 덥다고 나갈 때 직원분이 직접 시원한 냉수를 챙겨주기까지.. ㄷㄷ

강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내용도 알차고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Paint Tonight

http://paintonight.com

010-4904-4434


서울 이색 데이트, 신촌 데이트, 특별한 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페인트 투나잇, 정말 후회 없을 것 같아요!!


이상 페인트 투나잇 후기였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