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서울대입구역 맛집 일식 요리 전문점 스시삼촌젠 초밥 본문

Food

서울대입구역 맛집 일식 요리 전문점 스시삼촌젠 초밥

쩐부 2016. 8. 3. 02:22

어제는 곧 결혼하는 형(친형X)에게 청첩장을 받기 위해 오랜만에 만났어요!

아니나 다를까.. 저번에도 깜빡해놓고서 이번에도 깜빡하고 청첩장을 두고 왔다네요^^

자꾸 이러면 결혼식에 안 가는 걸로..?





에라이~ 일단 밥이나 먹으러 고고!

오랜만에 만난 우리가 향한 곳은 서울대입구역에 유명한 스시 전문점 스시삼촌젠!!





작은 규모의 일식 요리 전문점!!

실내에 들어가니 우오!! 벚꽃나무!!!

당연히 가짜겠지만 분위기 있네요ㅎㅎ





먼저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퐉!

스시삼촌 젠이란? 퐉!







일식 전문 요리점답게 다양한 메뉴들

오늘은 형이랑 가볍게 한 잔 할 거라서..

삼촌초밥 A 그리고 이 집 참치가 맛있다고 하여서 삼촌참치초밥, 소주 한 병을 시켰어요!





메뉴판에 나와 있지만 가게에 붙어 있는 초밥 메뉴와 사시미 메뉴

저녁을 먹고 2차로 와서 사시미에 술 한 잔 하러도 와야겠어요ㅎㅎ






먼저 숙주나물과 완두콩이 나왔어요.





이런.. 숙주나물이 넘나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림...

된장국도 같이 나와요






드디어 나온 초밥!! 두둥!

삼촌초밥 A세트와 삼촌참치초밥 세트!!









쓰면서 다시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ㄷㄷㄷ

특히 참치회!! 이게 2만원짜리가 맞나.. 싶은 맛과 두툼함!!

거의 다른 참치집에서 5만원 정도 메뉴를 시켜야 나오는 고급 부위.. 가 2만원 헤헤..

게다가 서비스로 참치를 좀 더 주셔서 넘나 조아씀!!!





키야... 진짜 참치 꿀맛..

참치 한점에 소수 한 잔 캬..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어!!




???

순식간에 다 먹은.. ㄷㄷ

넘나 맛있어서 소주 한 병도 뚝딱 해치웠네요 ㅋㅋ

일식 요리 전문점 답게 초밥에 회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스시삼촌 010-7123-5282 / 02)6369-8782


스시삼촌젠은 서울대입구역이랑 가까워서 접근도 용이해요!

7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길 건너서 바로 오른쪽으로 꺾어서 나오는 먹자골목에 있답니다^_^

예약도 된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면 더 잘 챙겨주실 것 같아요 크크

이상 서울대입구 초밥 추천입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