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매드포갈릭 지중해 신메뉴를 먹고 오다! 본문

Food

매드포갈릭 지중해 신메뉴를 먹고 오다!

쩐부 2016. 7. 22. 02:20

안녕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이유는 바로 지중해 신메뉴를 먹기 위해서!!





제가 방문한 곳은 매드포갈릭 봉은사로점!!

회사에서 가까워서 퇴근 후 9호선 타고 슝슝~

불타는 금요일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예약을 안 했는데 바로 입장을 해서 좋았어요!

사람들도 많았는데 럭키 가이!!^^

봉은사로점은 매장 규모가 되게 컸어요ㅎㅎ



(출처 : 매드포갈릭 홈페이지)


이번에 새로 나온 지중해 신메뉴입니다!

Capri Mare Pizza

Lemon Calamari Cream Risotto

Greek Vegetable Ribeye Steak

Olive Shrimp Cazuela

Angel Hair Pasta with Fresh Tomato Salad

Pan con Tomate

Red Berry/White Berry Wine Cooler




메뉴 고민 중..

고민 끝에 저희는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카프리 마레 피자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

허브 알리오 에 올리오 파스타




더우니까 일단 시원한 물 먼저ㅎㅎ






가장 먼저 나온 메뉴 카프리 마레 피자!

매콤한 치플레 토마토 소스에 허브 버터로 볶아낸 신선한 해산물과 조개모양의 콘낄리에 파스타를 함께 즐기는 카프리 마레 피자!! (아이고 길기도 해라..)



일단 비주얼은 합격!!

홍합도 껍질째 나온답니다

오징어는 칠레산!






뒤이어 나온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

역시 오징어는 칠내산, 쌀은 국내산이에요!

지중해풍 레몬으로 조리한 깔라마리를 수제 마늘종 피클과 곁들여먹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리조또!

딱 봤을 때 뭔가 느낌이 맛은 별로일거 같았어요 ... ㅠㅠ






마지막으로 나온 허브 알리오에 올리오!!

허브의 향을 입혀 구운 미니 양배추와 채심, 구운 대파, 신선한 모시조개가 어우러진 알리오 에 올리오!

(사실 메뉴 이름이 잘 생각 안 나서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건데 아닐 수도 있어요 헤헤..)




다 먹은 후.. 핵 솔직한 후기!


1. 피자 : 완전 별로.. 집 앞 저렴한 피자 매장보다 맛이 없었다.. 비추

2. 파스타 : 그냥 저냥 먹을만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맛!

3. 리조또 : 존맛!! 비주얼은 별로였는데 먹어보니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딱 맞고 완전 맛있어서 대만족^.^

지극히 주관적이며 가감 없이 적은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이상입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