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신논현역 맛집 안주가 맛있고 빵빵한 빵빵포차 본문

Food

신논현역 맛집 안주가 맛있고 빵빵한 빵빵포차

쩐부 2016. 6. 11. 01:40

불과 몇 시간 전인 어제는 불금!

맥주 한잔하러 신논현역으로 고고싱!

우리가 간 곳은 간판부터 빵빵해 보이는 빵빵포차ㅋㅋ







맛집 후기에 가장 중요한 것 역시나 메뉴판!!

안주와 주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그만큼 고민도 되겠지만.. 인원 수대로 세트메뉴가 있으니 고민될 땐 세트메뉴 번호 순서대로 고고싱!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가 정말 맛있어요!

일단 시원하게 맥주 한 모금 캬..

우리는 해물 조개찜 중(2-3인용)과 키조개 구이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기다리다가 발견한 무슨 통닭구이 같은 것을 발견..

신기하고 맛있어 보여.. 우와..






해물 조개찜 등장!!

우와 푸짐한 비주얼..








조개찜 말고도 다양한 해물이 들어 있음!

오징어, 계란, 조개, 새우, 어묵 등등

재훈재훈!! 푸짐 왕 푸짐!!






키조개 구이 등장!

처음 보는 비주얼에 깜놀!!

조개살과 새우, 오징어 등 야채와 모짜렐라치즈를 굽고 핫소스를 뿌렸다네요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 :)






맛나게 안주와 맥주를 다 먹고 매장을 보니 어느새 손님이 가득 차 있었어요!

이 정도면 신논현역 맛집 인정!!

매장 구석엔 어릴 때 보던 오락기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이번 주도 고생한 나에게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선물했네요ㅎㅎ

어느새 해가 지고 금요일이 다 지났어요 흑흑

처음 와봤지만 신논현역 맛집인 것 같아요!




신논현역 맛집 빵빵 포차 위치는 신논현역 3, 4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

자세한 위치는 위에 지도에 나와있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일요일은 휴무라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상 신논현역 술집 빵빵 포차 후기였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