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 본문

Food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

쩐부 2016. 6. 3. 00:06
728x90

어제는 쿨맥스 소셜기자단 1기 발대식이 있는 날

발대식에 늦지 않게 가기 위해 오후 반차를 쓰고 발대식 장소인 보라매에 위치한 농심관으로 향했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허기진 배를 채울 겸 주위를 돌아다니다가

농심관 앞에 위치한 성무관에 있는 코코이찌방야를 발견했다.






코코이찌방야는 성무관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은행과 같은 건물!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된다.

1층에서부터 메뉴판이 있는데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퇴근시간 전이라 그런지 매장은 한가했다. (5시 50분쯤 방문)

나는 바 형식으로 된 테이블에 앉았다.









메뉴판

밥 양과 매운맛을 고를 수 있다.

인원수 별로 추천 메뉴도 있다.

나는 치즈 in 로스까스 카레를 먹고 싶었지만.. 판매 종료가 되어서

어쩔 수 없이 코코 일품 돈카츠카레를 주문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은 듯!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오복채라는 반찬..?

일본식 장아찌라고 한다.

후쿠진즈케? 일본말인가 보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돈가스 카레!!

맛있어 보인다ㅎㅎ




두꺼운 돈가스 옆면.

개인적으로 카레는 별로 안 좋아하고 돈가스는 좋아하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됐다.


.

.

.




두둥!

카레를 별로 안 좋아 하지만 맛있었다!

돈가스도 육질이 아주 부드러웠다.

카레에 눅눅해질 수도 있는데 그런 느낌은 별로 안 들고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직원분들도 친절하였다.

맛도 있고.. 배부르고 만족스러웠다.




위치는 보라매역에서 도보로 가깝다.

애매한 시간에 가서 점심 저녁시간에 사람이 얼마나 몰리는지는 못 봤는데

안 봐도 비디오.. 특히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을 것 같다.

맛있는 돈가스 카레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728x90
BIG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370-1 성무관 2층 | 코코이찌방야 보라매점
도움말 Daum 지도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