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꼭 가봐야할 철판요리 전문점 디쌍 dissang 본문

Food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꼭 가봐야할 철판요리 전문점 디쌍 dissang

쩐부 2016. 8. 13. 03:05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얼마 전 다녀왔던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ot plate for cooking restaurant

정통 철판 요리 전문점 디쌍입니다.

요즘같이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씨에 웬 철판요리?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먹어보니 그 말이 쏙 들어갑니다!ㅋㅋ




오후 5시 디너에 예약을 하고 갔어요.

친절하게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저희가 들어간 곳은 BLASON-Ⅱ

찾아보니 BLASON은 프랑스어로 가문의 문장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 의미로 쓰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ㅎㅎ






정성스럽게 setting된 table

이 날 서울 최고 기온은 36도..ㄷㄷ

덥긴 했는데 매장에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서 물을 마시고 앉아있으니 금방 시원해졌어요ㅎㅎ




디쌍 메뉴판

모든 메뉴가 코스요리인 것 같아요




"이걸로 먹자"

"어..어..?"


네, 저희는 샤또 스페셜을 먹기로 했습니다.






그릇이 철판 위에 살짝 올려져 있어서 음식이 온기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소스통들




역시 철판요리 전문점답게 환풍 시설도 잘 되어 있어요






먼저 에피타이저로 신선 샐러드와 오늘의 스프가 나왔어요

soup 맛도 맘에 들고 샐러드 소스도 굿굿굿!




요리에 앞서 셰프님이 소스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하.. 기억력이 안 좋아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순서대로 생강소스, 핫소스, 겨자소스였어요

생강소스는 야채, 핫 소스는 해물, 겨자소스는 고기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고대로 먹었답니다 크크







디쌍이 유명한 이유 1

눈 앞에서 셰프가 현란한 손놀림으로 철판 요리를 직접 해주십니다


저도 철판 요리 전문점은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먼저 5종 야채구이와 인도네시아산 달팽이가 요리됩니다

야채는 양파, 애호박, 버섯,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onion, young squash, mushroom, broccoli, asparagus




친구가 징그럽다고 못 먹은 달팽이..

제가 다 먹었습니다 키키

처음 먹어보는데 맛은 골뱅이보다 더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구워진 요리를 그릇에 직접 셋팅해줍니다

언제부터 야채가 이렇게 맛있었는지.. 철판에 구워 먹어서 그런지 맛이 다릅니다







야채 요리의 마지막은 양파


디쌍이 유명한 이유 2

먹는 재미도 있지만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랍스터!!

해산물 요리입니다








처음 보는 메로라는 물고기 요리와 관자, 전복이 먼저 나왔어요






관자 요리는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도 너무 부드럽다면서 놀랐음 ㅋㅋ

신선한 재료를 써서 그런가 정말 부드러움!!






바다의 명품 전복

몸에 좋은건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데 전복 역시 맛있어요ㅠㅠ

먹기 좋게 잘라 주셔서 한입에 쏙!





해물 철판 요리의 하이라이트

랍스타 테일!

랍스타 테일은 랍스타의 꼬리 부분인데요

저는 태어나서 랍스타를 처음 먹어봐서 무지 기대가 컸어요.. 하하

잘 못 들었는데 그 때 셰프님이 뭐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러자...




랍스타 불쇼 시작!!

직접 보니 정말 신기했어요

근데 셰프님이 상당히 더울거 같아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하하..







내일모레면 서른인데 랍스터도 못 먹어본 불쌍한 쩐부..

계속 입 벌리고 요리하시는 것만 지켜봤네요 ㅋㅋ





Lobster 전에 먼저 완성된 "메로" 라는 물고기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비슷한 맛의 물고기를 먹어 본 적이 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요..ㅠㅠ

아무튼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고 연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셰프님이 추천해주신 두번째 쏘스에 냠냠






드디어 완성된 랍스타!! ㅠㅠ

쓰면서도 저도 모르게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ㅋ

레몬즙까지 더해진 랍스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디쌍이 유명한 이유 3

디쌍은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맛에 그냥 GAME OVER!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ㄷㄷ

랍스타 최.고.







또? 샤 또?

샤또 스폐셜은 이게 끝이 아닙니다 ㅋㅋ

버섯과 얇게 썬 마늘이 등장합니다

특히 친구가 마늘을 아주 좋아해서(100개 먹고 인간 되겠다고 하네요)

얇게 썬 마늘이 관심이 갔습니다ㅎㅎ








정말 먹음직하게 구워진 마늘과 양송이 구이

처음에 야채구이가 나왔는데 이 야채들은 뭘까요..?




두둥

안심하세요

국내산 안심입니다

마지막 메인 요리 국내산 안심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식욕을 돋우기 위한 야채인 것 같아요!





스테이크 조리 과정

신기 방기합니다




안심 역시 불쇼를 보여주시네요


디쌍이 유명한 이유 4

화려한 불쇼!






굽기도 다르게 조절해서 구워주십니다

저는 미디움 레어, 친구는 미디움 웰던으로!

얇게 썬 마늘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네요




이름하여 마늘 안심스테이크..

진짜 핵존맛!!

보통 고기랑 먹는 통마늘이랑은 완전히 다른 조합이에요

마늘이랑 고기랑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겨자 소스에 찍어도 너무 맛있어요ㅠㅠ

괜히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이 아닙니다..







숙주나물도 같이 곁들여 먹으니 더 굿굿굿!

랍스터도 랍스터지만 안심스테이크.. 역시 소고기가 최고인 듯 해요

아 뭐 다 맛있으니 먹을 때마다 맛있다고 할 수 밖에 ㅋㅋㅋㅋ







한국인이라면 역시 밥!

이쁘게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주신 날치알 야채 볶음밥으로 식사를 마무리하였어요

장국도 같이 주셔요




제목 : 불타는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리긴 해도.. 하트 모양 볶음밥이 불타는 불쇼라서 붙인 이름이에요 ㅋㅋ

불타는 사랑까지 불 쇼를 세번이나ㅎ.ㅎ





마지막은 디저트로~

매실차와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ㅎㅎ

디저트까지도 정성스럽게 다른 음식점들과 차별화 돼있어요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아닌 초코시럽도 같이 올려져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먹기 전엔 양이 별로 안되는 것 같았는데 다 먹고 나면 엄청 배불러요 ㄷㄷ..

맛이 없으면 기분도 안 좋고 속도 더부룩 한데..

디쌍은 맛있고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 써서 그런지 깔끔하게 배가 꽉 찬 느낌!!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 같다

음식의 맛과 질, 고급스런 서비스가 필요한 날 찾으면 정말 후회 없을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디쌍이다




정통 철판 요리 전문점 DISSANG 디쌍

예약 전화번호 02-2104-6886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