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부천 데이트코스 추천 방탈출카페 오픈더도어 존잼!! 본문

Escape

부천 데이트코스 추천 방탈출카페 오픈더도어 존잼!!

쩐부 2016. 7. 5. 23:58
728x90

오늘도 방탈출 카페를 다녀왔어요!!

오늘 다녀온 곳은 부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한 오픈더도어!!!





방탈출카페 신개념 체험게임 오픈더도어!

Open the Door

크크




아담한 규모의 오픈더도어 부천점!!

흑백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ㅎㅎ





한쪽 벽면에 가득한 탈출 성공자들의 인증 사진... 하

오늘은 꼭 탈출하리라 맘을 먹었어요!!

부천 오픈더도어는 랭킹대전이 있어서 기존 랭킹자보다 빨리 탈출을 성공하면

인증 사진이 랭킹대전 칸에 올라가게 돼요!!

오늘은 제 사진이 올라갈 듯 합니다 ㅎㅎ




다른 방탈출카페와 차별화된 점!!

음료수를 팔 고 있다는 점이었어요!! 오오

방 안에서 1시간 동안 집중해서 문제를 풀 다 보면 상당히 더운데.. 단돈 천원에 음료수를 마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근데 더 좋은 점은...?

탈출에 성공하면 무료로 준다는 점!! 끼야!!




평일 낮에 방문 시 페이스북 이벤트로 인당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직딩들은 웁니다..ㅠㅠ




오픈더도어 자물쇠들..

투명한 통으로 된 영어 자물쇠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허허..




오픈더도어에는 총 4가지 테마의 방이 있어요!!




먼저 가장 난이도가 쉬운 첫번째 방!

어느날 갑자기(Ordinary Day)

당신은 어느날 자신의 팬에게 납치된다.

눈 떠본 곳은 자신의 방과 똑같은 모습을 가진 곳이었다.

납치범이 돌아오기 전 60분 안에 이곳에서 탈출해야 한다.




두번째 방!

위험한 의뢰(Dangerous Commission)

방송 대기 중인 당신은 매니저로부터 어둠의 의뢰를 듣는다.

의뢰 내용을 들은 당신은 갑자기 분장실에 갇히게 되고

탈출을 못할 경우 죽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가장 어렵다는 세번째 방!

암흑의 거래장부(Secret Accounts)

국회의원 신씨가 마약조직의 뒤를 봐주고 있다는 증거를 가지고 오라는

의뢰를 받은 당신은 신씨가 잠시 집을 비운 틈을 타 그의 서재에 잠입한다.

시간 내에 무사히 증거를 가지고 탈출하라!




마지막 네번째 방!

어둠속의 절규(Breaking Dawn)

당신의 동료이자 파트너인 매니저가 납치당했다.

매니저가 있는 장소와 열쇠는 폐공장 안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찾아간다.

과연 당신은 매니저를 구할 수 있을까?






여느 방탈출 카페랑 같이 게임 안내와 참가 동의서를 읽고 서명을 하고

자물쇠에 대한 설명을 들었어요!





아까 제가 궁금해하던 자물쇠는..

아래에 영문 5칸을 맞추면 투명한 병이 분리되고 병 아래에 마개를 돌리면

병이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었어요!

처음 보는 자물쇠라 그런지 신기 방기!!




부천 방탈출카페 오픈더도어에 특별한 점!

다른 방탈출카페와 다르게 힌트를 무전기로 쓸 수 있어요 ㅋㅋㅋㅋ

다른 곳은 인터폰으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 부천 오픈더도어는 무전기로 힌트를 얻을 수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좋은 점은 방을 이동해도 무전기를 들고 이동하면 어디서든지 힌트를 얻을 수 있다는 점!!




저희가 예약한 방은 Room #2 위험한 의뢰!!

커튼 사이로 들어가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Go GO!!!



결과..

궁금하시죠?




으잉 결과는 아쉽게도 탈락...ㅠㅠㅠ

초반에 쉽게 힌트를 풀어 나갔는데 중후반에 막혀서 결국 1시간 안에 탈출하지 못하였어요..ㅠㅠ

이런 이런..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었답니다 ㅎㅎ

그래도 게임 구성이 너무나 재밌어서 완전 만족 만족!!


원래 탈출하면 저 의자에서 폴라로이드로 인증사진을 찍어주는데..

저희는 아쉬운대로 제 카메라로 찰칵.. ㅠㅠ




부천 오픈더도어는 정말 찾아가기 쉬웠어요 크크

상동역 7번 출구로 나와서 10m? 앞에 건물로 들어가면 됩니다 ㅎㅎ

층수는 9층!!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하시고 가면 더 좋으실 것 같아요^^

이상 부천 데이트 코스 오픈더도어 솔직 후기였습니다!


부천 오픈더도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728x90
BIG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상동 535-4 다인타운 9층 908호 | 오픈더도어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