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수원 방탈출 카페 엑스케이프 XCAPE 리얼 후기! 본문

Escape

수원 방탈출 카페 엑스케이프 XCAPE 리얼 후기!

쩐부 2016. 6. 26. 03:14

지난 6월 24일 불금!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방탈출 카페에 다녀왔어요





수원 엑스케이프는 인계동 수원시청역에서 내리면 갈 수 있어요.

수원시청역 7, 8번 출구에서 도보 2분이면 충분해요ㅎㅎ





미제사건 추리 수원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4층으로 고고싱!






수원 방탈출 카페 엑스케이프 이용 요금 안내

방탈출 카페 가격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수원 엑스케이프는 다른 방탈출 카페보단 조~금 싼 거 같아요ㅎㅎ





단체 프로그램 할인 안내와 스탬프 카드 혜택 안내

특히 한번 오면 재밌어서 또 오게 되는 방탈출 카페에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는 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수원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에는 총 6가지 테마가 있어요.

뼈와살, 야간자율학습, 프리즌알카트라즈, 퍼펙트뱅크, 로스트룸, 더큐브

현재는 5가지 방만 오픈되어 있고 더큐브는 아직 오픈 전이에요 ㅎㅎ

테마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였다고 해요 덜덜..

저희는 공포도가 가장 높은 뼈와살을 선택!!





방탈출 게임 시작 전에 기념사진 찰칵!







게임 시작 전에 입장 전 주의사항과 테마 설명 등을 들어요

내부 소품이나 콘텐츠를 외부로 유출하면 안 된다.

촬영이나 기록하면 안 된다.

기물 파손하면 안 된다 등 정도에요ㅎㅎ

자물쇠 사용법까지 들으면 입장 준비 끝!!





컨테이너 문 같은 곳으로 고고싱!

입장 전에는 안대를 차로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들어가요ㅎㅎ

그렇게 뼈의 살 60분이 시작되었어요!! 두근두근 Let's Go !!



<뼈와 살 youtube 안내 영상>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

...




아쉽게 탈출 실패 ㅠㅠㅠㅠㅠ

자세한 스토리는 언급할 수 없지만..

정말 계속 긴장을 놓을 수 없었어요!

재미도 재밌고 두뇌를 계속 쓰면서 긴장도 되고 ㅎㅎㅎ 꿀잼 핵잼 존잼!!




탈출은 못했지만 직원분들이 환하게 하이파이브를 해주셨어요ㅎㅎ

정말 너무 아쉽..





게임을 마치고 기념 사진도 찰칵!

탈출은 못했지만.. 넘나 재밌게 해서 둘다 기분 UP !! ㅋㅋ




스탬프 카드도 받았어요!

6개 테마의 도장을 모두 받고, 7번째 방문을 해서 아무 테마나 1위 기록을 깨게 되면 제주도 항공권을 준다고 합니다!

직원분에게 직접 들은 사실!! 다음에 또 방문 해야겠어요 ㅎㅎ

수원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는 다른 방 탈출 카페랑은 다르게 게임 내에 색다른 장치가 있어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수원, 인계동 데이트나 친구들이랑 놀 때 강력 추천합니다!!


엑스케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xcape.co.kr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