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챌린지에 가다! 본문

Escape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챌린지에 가다!

쩐부 2016. 6. 7. 00:16
728x90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 탈출 카페에 다녀왔어요!!

홍대 방 탈출 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챌린지!!

REAL ESCAPE CHALLENGE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방탈출 카페에 드디어 오늘 다녀왔어요!!

위치는 젊음의 거리 홍대!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첼린지는 4층에 있어요!




매장에 들어가니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어요!

다들 에너지가 있으셔서 그런지 활기찬 분위기도 맘에 들었어요^^




플레이어 당 가격표

2명 기준 1시간에 4만 6천원이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그 돈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매장엔 카운터와 짐 보관함 정수기 정도가 있었어요.

카운터에는 다녀간 손님들 인증 사진이 있었어요ㅎㅎ




게임 테마는 총 5가지!!

사진 왼쪽부터 셜록, 아르바이트, 큐피드, 구미호, 로스트(LOST)

난이도는 왼쪽부터 어려운 순서라고 해요.

저희는.. 뭣도 모르고 두 번째로 어려운 아르바이트: 과학자의 속임수를 예약했답니다..ㅠㅠ




게임 시작 10분 전 쯤에 미리 도착해야 해요!

미리 도착하면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참가 동의서를 적게 됩니다!

기물 파손을 하거나 뭐 흡연, 음주 등 기본적인 것만 지키시면 돼요ㅎㅎ

바로 참가 동의서를 작성하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한 아르바이트: 과학자의 속임수..!!

난이도 5점 만점에 4.5점답게.. 성공률이 8% 정도라고 합니다..

첫 도전한 저희 역시 1시간 제한시간 내에 탈출을 하지 못했어요ㅠ_ㅠ

그렇지만 처음 해보았는데도 1시간이 10분처럼 빠르게 지나갈 만큼 엄청난 몰입감..ㄷㄷ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인테리어, 게임 내용, 소품, 영상 등 인터넷이나 커뮤니티에 공개할 수 없어서...

궁금하시면 직접 방문해보셔야 할거 같아요!! 헤헤




정말 아쉽게.. 실패를 한 후.. (사실 2시간이였어도 실패했을 듯)

기념사진을 찍어줘요ㅎㅎ 다음번엔 더 쉬운 난이도의 방을 골라야 겠어요ㅠㅠ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챌린지는

홍익대학교를 등지고 오른쪽 도로로 쭉 가면 나오는 작은 삼거리로 들어가면 있어요!!

다음 지도에 홍대 이스케이프 챌린지라고 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ㅎㅎ


REAL ESCAPE CHALLENGE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스케이프는 방문 전에 홈페이지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위에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방탈출카페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BIG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9-5 | 리얼이스케이프챌린지
도움말 Daum 지도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