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친구끼리 커플끼리 강추!! 본문

Escape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 친구끼리 커플끼리 강추!!

쩐부 2016. 7. 23. 02:11

요즘 핫한 방탈출 카페! 홍대 놀거리로 제격이에요ㅎㅎ

이번 주에 홍대 방탈출카페 리얼 이스케이프에 다녀왔답니다^^


제가 다녀온 홍대 리얼이스케이프 챌린지는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찾아가기 쉽게 사진으로 설명해드릴게요!!





홍대입구역 7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꺾으면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그 길을 따라 직진 쭉!!





쭉 가다 나오는 O형 도로에서도 직진해요!

가다가 왼쪽에 새마을식당이 나오는데요! 거기서도 계속 직진!!




새마을식당을 지나서 가다 보면 CHURRO 101 가게 나오는데 거기서 왼쪽으로 꺾어요!

(사진이 갑자기 어두워진 이유는,,, 새마을식당에서 직진해야 되는데 배고파서 밥을 먹고 나왔더니 어두워졌어요ㅠㅠ)

아무튼 츄로원오원 가게 골목에서 좌회전을 해줘요!!






직진 계속 직진!!!

가다가 나오는 세븐일레븐이 있어요, 거기서도 계속 직진!!




세븐일레븐을 지나서 조금만 더 가면 드디어 도착!

오른쪽 건물 4층에 있는 리얼 이스케이프 챌린지가 보여요!




오프라인 방탈출카페 홍대 리얼이스케이프 챌린지에는 총 5가지 테마가 있어요!

스페셜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힌트 없이 탈출해서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받아보겠다고 다짐해봅니다..ㅎㅎ






REAL ESCAPE CHALLENGE Live ESCAPE ROOM 실내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전등 마저 맘에 들어요 ㅎㅎ






리얼이스케이프 화이팅 2016년 승승장구! 라고 적힌 화분이 참 귀여워요ㅎㅎ

페북에서 리얼이스케이프첼린지 좋아요 또는

인스타그램 @rec_escape 팔로우를 하면 1000원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게임 시작 전에 소지품을 보관함에 보관해요!

각 방마다 사물함이 2개씩 준비돼있어요ㅎㅎ

정수기도 똭!





홍대 놀거리로 리얼이스케이프를 추천하는 이유!!

바로 랭킹 보드 때문이에요 ㅎㅎ

노힌트 랭킹과 월간 랭킹 보드가 있는데 힌트 없이 테마별로 TOP3 안에 들어가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월간 랭킹에 들어가도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준다고 해요 우왕ㅋ굳ㅋ




총 5가지 테마가 있는 홍대 리얼이스케이프!

맨 왼쪽 SHERLOCK부터 Arbeit, CUPID, GUMIHO, LOST 순으로 어렵다고 해요

지난번에 가장 쉬운 로스트를 깨서 이번엔 구미호에 도전!!

언젠가 셜록, 아르바이트, 큐피드도 다 깨는 날이 오겠죠..ㅠㅠ?






게임 시작 전에 촬영 금지, 퇴장 불가, 위험 도구 반입 금지, 파손 금지, 스포 금지 등의 게임 참가 동의서를 작성해야 해요.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자물쇠 사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듣고 직접 열어보기도 해요ㅎㅎ

두근 두근




자 그럼 게임 시작 준비 완료!

구미호 테마 방 탈출을 하러 출발!!!



(출처 : 리얼 이스케이프 첼린지 홈페이지)


GUMIHO THE VILLAGE's MYSTERY


자신만만하게 들어간 저희의 게임 결과는..?




으잉 정말 아쉽게 탈출 실패에..ㅠㅠ

진짜 30초만 더 있었다면 탈출인데 아쉽게 간발의 차이로 탈출하지 못하였어요..



괜찮아! 괜찮아!

그래도 게임 내내 이어지는 트릭?들과 스토리 있는 전개들이 흥미진진..

정말 아깝지 않은 60분이었어요!! 강추강추




홍대 리얼 이스케이프 첼린지!

홍대에서 노는데 할게 없다? 말도 안돼.. 방 탈출 카페 꼭 해보세요

친구끼리 커플끼리 이색 데이트로 강추합니다^^




아참! 방문 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 꼭 하고 가세요!!!


리얼 이스케이프 첼린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