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서울 실내데이트 추천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건대점! 본문

Escape

서울 실내데이트 추천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건대점!

쩐부 2016. 7. 30. 00:33

오늘은 불金!!

오래간만에 오후 반차를 썼..

는데 급한 업무를 처리하느라 겨우 1시간 먼저 퇴근을 했어요..

사실 18시에 건대 엑스케이프 방탈출 카페에 예약을 해뒀거든요!




입구에서 인증 사진!!





로고가 낯익다 했는데..

지난달에 다녀온 엑스케이프 수원점이랑 같은 지점!!





엑스케이프에 붙어 있는 안내 종이들!

미션룸에서 탈출을 성공하면 직원분들이 파이팅 넘치게 하이파이브를 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주의사항!

촬영 및 정보 유출 금지, 휴대폰 등 기록 가능 물품 반입 금지!

기물 파손에 주의해야 하고 (힘으로 풀 수 있는 트릭은 없다고 해요)

지나친 소란은 삼가

폐쇄공포증 등 체험에 무리가 있을 시 사전 통보해줘야 해요 ㅎㅎ

당연한 거겠지만 인화성 물품도 절대 반입금지!!

이렇게 기본적인 주의사항만 지켜주면 끝!




이용안내요금표!





건대 방탈출카페 XCAPE의 자물쇠들

정말 다양해요 ㅎㅎ

가지고온 물건은 물품 보관함에 넣고 열쇠를 잠가 보관할 수 있어요!





저희 게임 차례를 기다리면서 다른 참가팀이 안대를 쓰고 입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크크

안대를 쓰고 안 보이는 상태로 입장을 하니까 긴장감 UP UP!




저희가 선택한 테마는 사진 속 맨 오른쪽 위에 있는 블랙 워!! (BLACK WAR)

난이도는 별 5개 중 4개로 높은 편이에요!

둘이서 풀기엔 약간 어려운 편인데.. 우리는 방탈출 카페 고수니까!!!


블랙 워는 벙커 속에 갇혀서 타이머가 달린 폭발물과 함께 버려진 상황에서 1시간 안에 탈출해야 하는 테마에요!

벙커 속에 갇힌 이유는 당국에서 우리(아마도 인질)의 목숨 값을 지불하는 것을 거절했기 때문이죠!

조국에게 버림받았지만 살고 싶어요~!!





저희 차례가 돼서 저희도 직원분들께 테마와 게임 룰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

게임 이용 안내 동의서 작성, 자물쇠 푸는 법 그리고 직접 풀어보기까지!

친절하게 안내 받고 블랙 워 테마로 들어갔어요 GO GO!!!

(사진은 다른 손님들이 설명 듣는 사진이지만..)




협상은 결렬됐고 우리는 버려졌다

BLACK WAR


와 정말 신기한 엑스케이프 건대점!!!

다른 방탈출 카페와 다르게 정말 신박한 트릭들이 있었어요!!!

와 이걸 적어도 될지 모르겠는데.. 고소미 먹을까 차마 적진 못하겠어요 ㅠㅠ

아무튼 정말 다른 방탈출 카페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참신하고 짜임새 있는 구성에 고퀄이었어요!!



그런데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ㅠㅠ

방 안에 게임 진행에 필요한 물건이 있어야 하는데 직원분이 깜빡하고 빼놓으셨나봐요..

그래서 초반에 10분 정도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겪었답니다ㅠㅠ..

뭐 .. 이해할 수야 있지만 이런 일을 겪으면 시간을 되돌릴 수도 없으니 속상하긴 했어요..ㅠㅠ



게임 결과는..?

탈출 실패..

정말 아쉬웠어요.. (뭐 맨날 아쉽대... 맨날 탈출 못하면서..)

생각보다 트릭이 많았어요 (트릭을 푸는걸 좋아해서 이점은 좋았어요!)

트릭끼리 짜임새 있게 이어져서 한순간도 긴장을 놓지 않고 두뇌 풀가동...!!!

하였지만 탈출하지 못해서 아쉬워요..




벽면을 가득 메운 폴라로이드 인증 사진들..

원하면 저곳에 사진을 붙여주고 원하면 사진을 가져갈 수 있어요

저희는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사진을 가져왔어요 히히




엑스케이프 랭킹 탑 5 RANKING TOP5

월간 랭킹 보드에요!

한 달 동안 테마별로 1~3위를 유지 시, 팀당 연극 티켓을 증정한다고 해요!

다음엔 꼭 랭킹에 들어서 연극 티켓을 노려봐야겠어요 ㅠ.ㅠ...




엑스케이프 건대점은 성수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회사가 강남 논현동인데 버스타고 금방 도착했어요!

지하철로는 건대입구역에서 1번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탈출하지 못했지만 신난 쩐부..ㅠㅠ


건대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를 이용하시려면 직접 찾아가도 되지만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가는게 좋아요!

요즘 워낙 방탈출카페가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안하면 게임을 하기가 어려워서요!!

제 포스팅을 보셨다면 엑스케이프에서 블랙 워를 도전해보세요!! 크크


XCAPE 건대 방탈출카페 홈페이지 바로가기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