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철산 횟집 도마 회 전문점 본문

Food

철산 횟집 도마 회 전문점

쩐부 2016. 2. 21. 17:11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봐요..ㅎㅎ

올해 안에 일평균 1,000명 방문자를 만드는게 목표인데 조금 나태해졌어요ㅠㅠ

어쨌든 지난 주에 갑자기 회가 먹고 싶어서 다녀온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횟집 입구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어요!

광어, 오징어, 전복 등






다양한 메뉴들이 적힌 메뉴판

가리비와 멍게 빼고는 모두 국내산 이예요!

세꼬시는 안좋아해서 그냥 광어로 주문했어요 !






기본 찬 그리고 간장 와사비 초장 쌈장 이예요

쌈장은 고추랑 다진마늘 그리고 참기름, 깨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회만 먹기에 국물이 필요했는데 미역국도 굿!








광어 회 등장!

갓 잡은 광어 같이 신선한 맛이였어요!

양은 그냥 적당하고 맛은.. 그냥 회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크큭




광어 한 입에 자몽에이슬 한잔 캬~!




먹다 보니 서비스로 오징어전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D



순식간에 회를 다 먹어 치웠어요 ㅋㅋ

역시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끝~



내기엔 너무 아쉽더라구요..

옆 테이블에서 석화를 먹는데.. 넘나 맛있어 보여서

저희도 석화를 또 시켰어요 ㅋ크킄ㅋ





석화는 만원인데 10개가 나오니 개당 천원꼴이네요!

넘나 맛나보이는 것.. 군침이 꼴깍..




맛난 석화로 남은 소주까지 다 비우고 끝!!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려 했는데 없더라구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횟집 같아요! ㅎㅎ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 쳐도 아직 안나와요

철산상업지구에 유명한 철산곱창 건물 바로 옆에 있어요!

위치가 헷갈리시면 아래 가게 전화로 전화해보고 찾아가보시면 될 듯 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