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철산동 맛집 화덕생선구이&보쌈 토담 철산점 본문

Food

철산동 맛집 화덕생선구이&보쌈 토담 철산점

쩐부 2016. 1. 25. 00:59
























친절하고 푸짐하고 맛있는 식당


평범하면서 맛있는 밥이 먹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가게 된 토담.

그냥 생선구이 먹으러 간다고 가볍게 생각하고 갔는데 입구에서부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기분이 좋았다.

따듯한 곳으로 모시겠다며 창가쪽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아쉽게도 따듯하지 않았다.

하지만 기본 셋팅과 주문 안내 등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좋았다.

삼치와 고등어 생선 정식과 생굴 추가(10,000원)를 주문하였다.

반찬 종류가 다양한 점이 좋았고 생선구이도 생굴도 맛있었다.

음식을 주문하면 김치찌개와 청국장을 고를 수 있고 계란찜도 준다.

광명 토박이로써 광명에 수많은 식당을 가보았는데 토담은 객관적으로 친절하고 푸짐하고 맛있다고 본다.


또 가고 싶은 곳


동네에 이런 식당을 발견 해서 좋다, 못 먹어본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러 또 방문하고 싶다.

접근성도 좋다, 철산역에서 가까워서 다른 동네에서 와서도 찾아가기 쉬울 것 같다.


추운 겨울, 아쉬운 점


따듯한 곳이라며 안내를 받았는데 창가라서 그런지 추웠다, 밥 먹으면서도 으슬 으슬..

창가 쪽엔 흡연실이 따로 있는데 바로 앞 테이블과 매우 가까워서 밥 먹으면서 담배 냄새를 맡게 될 수도 있다는 점이 아쉬웠다.




보너스 영상 (갓 나온 생선구이 )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