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으면? 논현역 마블스테이크!! 본문

Food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으면? 논현역 마블스테이크!!

쩐부 2016. 3. 8. 00:20


어제는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

5일을 버텨야만 주말이 와요ㅠㅠ

요즘은 다행히 일이 많지 않아서 제때 퇴근해요..




월요일 저녁부터 맛난 걸 먹으려고 찾아간 곳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마블스테이크!

양식 스테이크 전문점인 마블스테이크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같아요!










메뉴가 모두 함박스테이크예요 ㅋ.ㅋ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무얼 먹을지 고민하다가 인기메뉴 모두 맛보기에 있는

마블의 모든 함박 스테이크를 골고루 먹어볼 수 있는 메뉴, 베스트 샘플러 2인을 시켰어요!





맛나보이는 수제피클~

맛있어요 :)









BEST SAMPLER 2인 \29,800

4가지 종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어요!

구성은 사진 순서와 상관 없이 마블 함박, 칠리치즈 함박, 나초크림 함박, 매콤마요 함박이에요.

정말 먹음직 스럽죠?!

비쥬얼도 굿!!





빵과 밥도 같이 나와요

빵에 코울슬로와 스테이크를 같이 햄버거 처럼 만들어 먹으면 된다고 해요 







스테이크 사진 ㅎㅎ

무난하게 맛있어요!

이름은 모르겠지만 저 중에서도 덜 맛있는 게 있고 더 맛있는 게 있었어요!




시원하게 생맥주도 한잔 캬~

퇴근 후에 맥주 한 잔은 피로를 잊게 해줘요 크큭




밥은 리필이 가능해요!

밥까지 리필하고 스테이크 뚝딱!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장 위치는 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0m 안에 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요ㅎㅎ

특히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하실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11시 30분 ~ 21시 30분까지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브레이크 타임은 15시 ~ 18시입니다!


원래 일요일 휴무였는데 지금은 일요일도 영업을 한다고 해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