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맛있고 배부른 쭈꾸미시스터즈 철산점 본문

Food

맛있고 배부른 쭈꾸미시스터즈 철산점

쩐부 2016. 3. 9. 01:43


역시나 배고픈 저녁..

지난주보다 날이 추워져서 집 가까운 데서 저녁을 먹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쭈꾸미시스터즈를 알게 되었어요!




철산 상업지구에 이 표지판? 판대기? 현수막? 광고? 아 이름이 갑자기 생각 안 나지만..

아무튼 이게 있어요 ㅋㅋㅋㅋㅋ




매장은 생각보다 넓은 편 이에요









메뉴판 이에오.

메뉴판에는 영업시간과 라스트 오더 시간이 적혀져 있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한데 저희는 메인 2인 세트와 사이드 메뉴에서 웨지 텐더도 시켰어요! ㅋ.ㅋ








주문한지 5분도 안 지나서 파스타 샐러드, 묵사발, 밥이 나왔어요 ㅎㅎ

빨리 나와서 굿!!

묵사발도 냠냠 맛있고 파스타 샐러드도 시큼하니 먹을만해요^^








짜잔~

화덕피자, 숯불쭈꾸미삼겹살, 웨지 텐더가 나왔어요!!

쭈꾸미가 귀여워요 ㅎㅎ

웨지 텐더에는 칠리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쭈삼에 밥을 비벼 먹으면 먹기 좋은 쭈삼비빔밥 !!

맛있어요 ㅎㅎ




가족사진 ㅎㅎㅎ

이 많은 종류의 음식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니!! 맛도 나쁘지 않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쭈꾸미 시스터즈에서는 셀프 바와 아이스크림 뻥튀기가 있어요!

셀프바에선 콩나물과 무생채 반찬을 가져올 수 있고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인데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돼요!

뻥튀기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기도 한다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ㅎㅎ

다음엔 올려서 먹어봐야겠어요! 불끈!!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 맛이에요 맛있어요 호호




양도 넘나 많고 급하게 먹어서 그런지 다 먹지 못하였어요 ㅠ.ㅠ

으..분하다.. 피자 두조각을 남기다니!!




쭈꾸미 시스터즈는 상업지구 로데오거리에서 베스킨 라빈스 쪽으로 가다 보면 왼쪽에 있는 명산 빌딩 3층에 있어요!

전철로는 철산역 1번 출구에서 제일 가깝답니다 :D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