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뉴발란스 3D 백팩 착샷 구매 후기 본문

Review

뉴발란스 3D 백팩 착샷 구매 후기

쩐부 2016. 2. 10. 05:21



지난 8일은 민족 대명절 설날이였어요.

좀 뜬금 없긴 하지만 설을 기념하여 어제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뜬금없다~





어제는 3년 전에 맛있게 먹은 소양념갈비를 먹으러 부천에 있는 일미숯불갈비까지 갔다가...

고기가 바뀌어서 그런지 맛도 없고.. 실망만 가득..

기분도 풀고 쇼핑이나 할 겸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에 가서 전에 친구가 추천해줬던 가방을 직접 매보았습니다.

오마나.. 넘나 이쁜것.. 고민 좀 하다가 바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것은 요즘 핫하다는 뉴발란스 3D 백팩!!!

입체감(3D)과 듀얼 사이즈가 주요 특징이며 3가지 기능이 탑재된 뉴발란스 신상이랍니다.ㅋㅋㅋㅋ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참고했어요 크큭)

사진 순서대로 네이비, 그린, 레드, 블랙, 그레이 총 5가지 색이 있는데 저희는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생긴건 이러해요.

그냥 디자인은 무난무난 하면서 귀여워요.

제가 이 가방을 산 이유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기능과 실용성이 좋아서가 더 큰 이유입니다!




품번은 NBGC6S1101, COLOR 는 NAVY, 가격은 119,000원 입니다.

오늘 기준 인터넷 최저가는 약 109,000원으로 만원 정도 더 저렴합니다.




먼저 가방의 측면 사진입니다.

변신 전 모습이죠ㅋㅋ





이 가방은 옆면 밑 부분부터 아래로 내릴 수 있는 지퍼가 있습니다.

그 지퍼를 아래로 쭉 내리면 접혀져 있던 부분이 보여요.

그렇게 지퍼를 가방 옆면 따라서 쭉 열어주면 가방의 숨겨진 공간이 생깁니다!!!

신기방기@.@





변신!!

변신 전 옆모습과 비교해보면 더 커진 가방 사이즈가 확인 됩니다.

하지만 이 기능만으로는 제 지갑을 열진 못 했죠ㅎㅎ






newbalance 3d backpack의 또 다른 기능!

바로 가방 안쪽에 장착 할 수 있는 신발 주머니예요!

러닝을 하는 저에게 아주 유용한 공간입니다.

사이즈는 가방 크기보다 조금 작으며 가방 안쪽에 고리를 걸어서 내용물이 밖으로 나오는 것을 방지해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D

주머니 입구는 찍찍이로 되어 있답니다.





가방 앞쪽에는 매쉬 재질로 되어있는 망사 부분이 있는데 그 안에는 뉴발란스 필통이 들어있어요 !! ㅋㅋ

디자인이 심플해서 맘에 들어요 :)

퀄리티는 그냥저냥인데 구성되어 있다는게 좋네요ㅎㅎ






세번째 기능, 숄더 스트랩에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포켓이 있답니다.

사진은 제 아이폰6 입니다.

케이스를 끼고도 손 쉽게 들어갑니다.

이어홀이 있어서 이어폰도 낄 수 있어요.

보조배터리나 교통카드를 넣어도 될 것 같아요^^




다음은 수납공간입니다.

먼저 앞쪽 부분엔 4개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휴대폰 크기의 주머니도 있네요.




가방이 생각보다 큽니다.

사이즈를 키운 상태로 아이패드 에어2를 바닥에 놓아도 들어갑니다.

에어2 가로 사이즈가 17cm 정도 됩니다.




안 쪽에는 노트북, 태블릿PC, 패드를 넣을 공간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노트북을 넣기엔 무리가 있을 듯 합니다.




등쪽 엉덩이 윗부분에는 귀중품을 넣기 편한 폭신한 소재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지갑을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기능도 많고 공간도 많아서 가방만 살펴봤는데 글이 길어졌네요ㅋㅋ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착샷을 보여드려야죠!!






이쁘게 잘 나온 네이비 색상에 흰 색 포인트를 준 지퍼와 끈 부분이 잘 매치돼서 이쁘고 귀욤귀욤해요ㅎㅎ




착용샷ㅎㅎ

정말 맘에 들어요 ^^

앞으로 매일 메고 다니려구요ㅎㅎㅎㅎ


3D 백팩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