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2/02 (4)
쩐부 STORY

안녕하세요~오늘은 간만에 교대역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에 미치도록 맛있는 한우를 먹고 디저트를 할 겸 스타벅스로 가려다가 여자친구의 추천을 받아 교대역 대형카페 달콤커피로 향했습니다. 교대역 1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달콤커피입니다. 매장에 통유리로 되어 있고 층고가 아주 높아보였습니다. 밖에서 봤을 때도 뭔가 내부가 넓을거 같은 느낌입니다. 매장 카운터엔 직원분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 찍고 카운터 옆쪽에 베이커리 공간입니다. 많은 종류는 아니였지만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들보단 종류가 있는 편이었고 제가 좋아하는 까눌레나 생크림 도넛처럼 카페에 흔하지 않은 디저트도 판매중입니다. 서초 교대역 달콤커피 메뉴판입니다. 달콤커피를 와본 기억이 없어서 가격대를 잘 몰랐는데 보통의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슷합니..

안녕하세요?? 저의 1년 넘게 쓴 아이폰12미니가 식상해질 무렵, 큰 맘 먹고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애플 정품 케이스의 가격은 실리콘 케이스 59,000원, 가죽 케이스 75,000원로 케이스 치곤 꽤나 비싼 편이지만 앱등이로써 애플 정품 케이스를 이번에도 구매했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딥네이비 색상입니다. 애플 정품 제품은 언제사도 기분 좋은 구매입니다. 애플 제품 언박싱은 언제나 기분을 좋게 합니다. 구성은 종이 안내문과 실리콘 케이스로 되어있습니다. 맥세이프 기능을 지원하는 케이스라 케이스 안쪽에는 맥세이프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역시 애플 정품 케이스의 퀄리티는 명불허전.. 너무 깔끔하고 정교합니다. 이전 폰인 아이폰 XS에서도 애플 정품 가죽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홍대에 정말 맛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벌써 두번째 방문인 이 곳은 정말 정말 맛있는 곳이라 꼭 소개하고 싶었답니다. ♪ ♬ 홍대입구역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동교동 브런치 카페 루바브입니다. 점심에 1번, 저녁에 1번 다녀왔었는데 점심보단 저녁 손님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작은 식당 루바브 이용 규칙이 있습니다. - 일행과 함께 입장하기. - 추가 주문X 한번에 주문하기. - 주문후 최대 90분 매장 이용 가능. 어쩌면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작은 식당이다 보니 다음 손님을 위해 이정도 매너는 참 쉽죠잉? 이 날 갔을 때도 앞에 2개의 대기팀이 있었는데요, 태블릿으로 대기를 걸고 입장 차례가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줍니다. 저희도 대기 후 근처에서 쇼핑하며 시간을 보내다..

안녕하세요, 버거의 진심인 남자 버진남 쩐부입니다. 강남 데이트 중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방황하던 어느 날..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애그슬럿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처음 보는 가게였지만 여자친구가 먹어보고 싶다하여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애그슬럿은 깔끔한 내부의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픈된 키친이 신뢰가 가는 편입니다. 조리 과정을 지켜보진 않지만 제가 일하는 사람이라면 공개된 곳이다보니 조금 더 위생에 신경쓸 거 같기 때문입니다. 맛있게 생긴 햄버거 이미지 메뉴판을 보니 급 배가 고파져서 후다닥 주문했습니다. 애그슬럿에 시그니처인 페어팩스와 베어컨 에그 앤 치즈,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트러플 해시브라운과 콜라를 시켰습니다! 오후 6시 저녁 시간이었는데 코시국이라 그런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