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USB충전 겸용 전선정리함 멀티탭 박스탭 BOXTAP 사용 후기 본문

Review

USB충전 겸용 전선정리함 멀티탭 박스탭 BOXTAP 사용 후기

쩐부 2016. 8. 4. 16:25

다들 컴퓨터 책상에 전선들 정리 잘 하시나요?

정리정돈 잘하시는 분들은 잘 하실지 모르겠지만 정리정돈을 잘 못하는 저는 참 어려운 일인데요..

가끔 사무실 배치를 바꾼다고 책상을 이동시킬 때 특히나요..ㅠㅠ

어찌하여 전선을 잘 정리했다고 해도 저 같은 경우 책상 위에 멀티탭 올라와 있는데 미관상 맘에 들지 않고..

뭔가 이쁜 멀티탭이 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도 많이 했었어요!





사진 찍으려고 나름 정리를 하긴 했지만..

일반 멀티탭은 아무리 선 정리를 잘해도 선이 보여서 지저분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죠







그러다 전선 정리형 멀티탭 BOXTAP을 알게 되었어요!

ablue에서 만든 USB충전 겸용 전선정리형 멀티탭 박스탭!

박스부터 믿음직스럽게 봉인스티커가 똭!!!







안전하게 뾱뾱이에 쌓여진 BOXTAP

사용방법이 적힌 사용설명서와 정체 모를 스티커..





박스탭 본체입니다.

상당히 심플해요

마침 또 제 컴퓨터가 올블랙인데 거기에 잘 어울리게 블랙 앤 화이트 색상!

맘에 드네요ㅎㅎ









멀티탭 뒷면 후면커버는 전선들 정리도 가능하고 타공형 디자인으로 내부온도 상승방지 효과까지!!

안에 콘센트가 5개가 있는데 아답터가 달린 콘센트용과 일반 콘센트용이 따로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2.5m 전원 코드는 정말 튼튼해 보여어요 크크





짜잔!

박스탭 설치하였어요!

기존에 멀티탭을 빼고 콘센트들만 뒤에 꼽아주면 끝!

감성 디자인에 편리함을 더했어요!!







아까 같이 들어있던 스티커는 램프 스위치 스티커였어요!

맨 오른쪽엔 주전원 스티커를 붙이고 나머지 5개는 제가 사용할 콘센트의 용도에 맞게 스티커를 붙여줘요!

아이콘이 없으면 메모 스티커에 직접 써서 사용 가능!!

저는 여름이니까 선풍기를!

발 밑에 있는 선풍기를 퇴근할 때마다 껐다 키러 내려가기가 너무나 불편했는데

스위치 하나로 껐다 켰다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찾아보니까 이게 박스탭 AB520 모델인데 이전 모델인 AB500은 USB 충전을 못하더라고요

근데 AB520은 USB 충전도 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 충전하기도 너무 좋아요 ㅎㅎ





일단 가장 오른쪽 주전원 버튼을 눌르면 멀티탭 전원이 들어와요!

한개 버튼으로 모든 버튼을 제어 할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나머지 버튼들을 눌러서 개별 제어도 가능하다는 점!





저는 전기를 아끼고자 나름 열심히 퇴근할 때마다 모니터를 끄고 가는데 버튼이 작아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런데 이제 박스탭으로 모니터 전원도 한번에 차단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각종 드라마에도 나오고 저에게 실용성과 깔끔함까지 주니 효율적인 아이템인 것 같아요

사무실 전기도 아끼는 깨어있는 직원이 된 기분에 기분 UP !! 크크

이상으로 박스탭 솔직한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__)


본 포스팅은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실제 상품 외에 경제적 대가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