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THE편백 편백나무 베개 일주일 사용 후기 본문

Review

THE편백 편백나무 베개 일주일 사용 후기

쩐부 2016. 8. 2. 01:40

매일 앉아서 컴퓨터를 하는 쩐부..

대학도 컴공을 나왔고 직장도 IT 계열..

앉아서 오래 일을 하다 보니 어깨나 목이 항상 뻐근하고 몇년새 불면증도 생긴 거 같아요ㅠㅠ

자는 자세가 이상한가 생각도 해봐도.. 얌전히 잘 자는데 아닌 거 같고..

그러다가 우연한 기회에 불면증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편백 나무 베개를 알게 되었어요!!





60년 이상의 전통 있는 일본 편백 나무만을 재료로 사용했다는 THE편백 편백나무 베개!

일단 겉커버가 린넨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좋아요





the hinoki 편백을 일본어로 히노키라고 하는거 같아요

THE편백은 인공향이나 편백이 아닌 나무를 섞지 않는다고 하네요







나무가 해충과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자연 항균 물질을 피톤치드라고 하는데요

편백 나무는 이 피톤치드 향이 풍부하다고 해요.

또 피톤치드는 강력한 항균 작용과 탈취, 마음의 진정작용, 소취, 면역기능 증대 및 아토피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전 아토피는 없지만 마음의 진정 작용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ㅠㅠ




한번 베개를 벴어요.

평소에 습관대로 머리 밑에 베개를 벴어요

이게 피톤치드향인가? 하는 향이 코를 자극했는데 흔히 나무에서 나는 향이었어요 크크






겉커버는 냉감원단으로 되어있어요!

택에도 붙어 있듯이 아토피 증상 완화 특허를 받은 원단이라고 해요! @_@






베개 속 오픈!!

편백 나무 큐브 칩이 와르르 쏟아졌어요 ㅋㅋ

사실 연 이유는 개인의 신체 및 취향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베개 높낮이를 맞춰서 베면 더 좋다고 해서요!

저에겐 살짝 높은 듯하여 안 쓰는 보틀 통에 조금 덜어냈어요!

보틀 2통 정도 덜어냈어요^^



어릴 때 보면 이런 내용물이 있는 베개들은 속 커버가 망사로 되어 있어서 내용물 잔유물이 쉽게 빠져나왔는데

THE편백 편백나무 베개는 누빔 속커버로 되어 있어서 잔유물이 빠져나오지 않아서 좋아요!!




우와~!

처음과 비교해서 많이 낮아졌어요!





와우!

내용물이 있어서 베개 모양을 조절을 할 수 있어서 목뼈 아래에 넣기 좋게 만들어서 베니까 훨씬 좋아요!

원래 목 모양대로 베개를 베니까 근육 완화에 더 효과적이에요


THE 편백 홈페이지 바로가기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었어요!

저는 지금까지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효과가 느껴지고 있네요

근육통, 아토피, 불면증, 스트레스 등 특히 저처럼 목/어깨결림, 불면증에 불편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