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오버워치 헤드셋 추천 브리츠 게이밍 헤드셋 K100GH 본문

Review

오버워치 헤드셋 추천 브리츠 게이밍 헤드셋 K100GH

쩐부 2016. 8. 8. 01:46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오늘은 브리츠 게이밍 헤드셋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브리츠는 스피커로 유명한데 헤드셋도 만드는지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어요

이 헤드셋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 3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이에요

근데 제품은 그 가격 이상의 값어치를 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Britz High Performance Pro Gaming Headset K100GH

브리츠에서 만든 게이밍 헤드셋 K100GH입니다.

학창시절에 FPS 게임을 열심히 할 때도 헤드셋은 안 쓰고 이어폰으로 게임을 했는데 게이밍 헤드셋은 처음이에요!

스피커 하면 브리츠인데 헤드셋도 잘 만들까요?






정품 라벨이 붙어 있는 박스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이라곤 하지만 너무나 고급진 박스 포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구성은 헤드셋 본체와 품질보증서

보증서 뒤쪽엔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K100GH

화이트 색상이 너무나 이뻐요

쩐부는 올블랙 데스크탑에 헤드셋만 화이트로 포인트 주니 더 독보여요






옆모습입니다.

심플한 디자인

화이트 색상 때문에 더 고급스러보이네요











머리에 맞게 헤드밴드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더라고요





굉장히 유연함을 보여주는 K100GH ㅋㅋㅋㅋ





이어 부분은 부드러운 쿠션이 있어서 착용감이 좋아요

내부도 커서 귀가 들어가도 눌림이 심하지 않아서 오래 차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는 편입니다.





케이블 길이는 2.2M

길어서 짧아서 불편할 일이 없어요

근데 신기한 게 오디오, 마이크 잭 말고도 USB 잭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이게 뭐에 쓰이는 걸까..




마이크 아래쪽에 달린 볼륨 조절 다이얼

써보니까 편했어요







착용샷이에요

잘 보면 USB 잭의 용도를 알 수 있어요ㅎㅎ

이어컵 측면에 다양한 색상 LED 백라이트가 순차적으로 노출돼요

직접 FPS 게임을 해보니까 정말 집중도 잘되고 소리가 깨끗해요!!

가격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게이밍 헤드셋 K100GH

역시 스피커로 유명한 브리치 답게 헤드셋도 좋아요ㅎㅎ

FPS나 게임에 저렴한 헤드셋이 필요하다면 Britz K100GH 추천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