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아이폰12미니 케이스 추천 :: 이쁘고 튼튼한 케이스 디자인스킨 피닉스 프로 그래픽 케이스 본문

Review

아이폰12미니 케이스 추천 :: 이쁘고 튼튼한 케이스 디자인스킨 피닉스 프로 그래픽 케이스

쩐부 2021. 9. 17. 22:40

Hi 에이치아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9개월 정도 사용중인 저의 스마트폰 아이폰12 미니에 끼워 사용중인

이쁘고 튼튼한 최애 케이스, 피닉스 프로 그래픽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9개월 동안 이 케이스 저 케이스 많이 껴봤지만 매번 질려서 바꾸기를 여러번,

이번에 디자인스킨의 피닉스프로 케이스의 정착했습니다!!

 

 

 

 

 

튼튼하고 이쁜 케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디자인 스킨, DESIGN SKIN

케이스 포장도 이쁘고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저의 스마트폰 기종은 아이폰 12 mini 화이트 색상, 아이폰의 첫번째 미니 라인입니다.

피닉스프로 케이스는 투명케이스 위에 그래픽 디자인이 들어간 케이스인데

기종별로 각각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저의 아이폰12미니의 피닉스프로케이스엔 데이지아트 그래픽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피닉스 프로엔 그래픽의 보호를 위해 케이스 앞뒤에 투명 필름이 붙어져 있었습니다.

동봉된 스티커로 이 필름을 제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케이스 뒷면 필름은 스티커로 무리없이 제거하였습니다.

 

 

 

 

 

하지만!!!

케이스 안쪽 필름 정말 더럽게 떼지지 않았습니다...

 

필름 떼라고 들어있는 스티커의 접착력이 닳아서 더이상 쓸 수 없게 되었고

집에 스카치 테이프를 이용해서 10여분 정도 땀을 흘려가며 노력한 결과

겨우 케이스 안쪽 필름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ㅠㅠ

케이스를 만들때 필름 제거가 쉽게 될 수 있게 만들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케이스 안쪽 필름을 떼는데 개고생하긴 했지만 케이스는 정말 이뻤습니다!!!

아주 마음에 쏙 드는 이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입니다.

폰이 화이트 색상이라 흰색 이쁜 뒷판이 생명인데 피닉스프로는 뒷면이 투명이라 은근슬쩍 흰색 뒷면이 보여지면서 이쁜 프린팅 그래픽도 함께 보이니 12미니 본연의 이쁜 맛과 케이스의 귀여움 맛이 반반이라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만 이쁜게 아니라 케이스 모서리쪽엔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모서리 보호 범퍼도 있어서 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저에겐 아주 안심이 됐습니다.

 

 

 

 

 

딱 맞춤으로 제작된 케이스 답게 충전단자 홀과 버튼 부분들 모두 케이스와 폰이 잘 맞아서 버튼감과 일체감이 참 좋았습니다.

아이폰은 뭐니뭐니해도 생폰이 최고지만 생폰을 쓰다 언제 또 박살날지 모르기 때문에 얇은 케이스를 선호하는데 디자인스킨의 피닉스프로는 초얇은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히 슬림하면서 생폰 맛도 살짝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립감도 좋고 이쁘고 스마트폰 보호까지 잘 되는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그래픽 케이스.

벌써 3달 넘게 사용중인데 이거보다 더 좋은 케이스를 아직 찾지 못했답니다 ㅎㅎ

케이스 안쪽 필름 제거 난이도가 극상인게 유일하게 단점인 저의 최애케이스 피닉스프로.

아이폰 유저분들이시라면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