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크록스 지비츠 세트 :: 스누피 찰리브라운 나무 깔끔 지비츠 솔직 후기 본문

Review

크록스 지비츠 세트 :: 스누피 찰리브라운 나무 깔끔 지비츠 솔직 후기

쩐부 2021. 9. 2. 00:13

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름철 내내 즐겨 신고 다녔던 저의 페이보릿 신발

크록스에 달고 다니는 악세사리, 지비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크록스 코리아

 

먼저 저의 크록스는 클래식 클로그 라는 가장 기본적인 크록스 기본 라인입니다.

화이트를 좋아하는 저를 위해 여친이 선물해준 저의 최애 신발!

 

하지만 그냥 크록스만 신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여자 친구가 크록스와 함께 지비츠 세트도 선물해줬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저의 크록스 신발과 지비츠들~!

넘나 귀엽죠??

 

크록스는 뭐니뭐니해도 지비츠가 생명이죠!

지비츠 없이 신으면 너무 심심하고 허전한 크록스에

귀여운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지비츠를 달아주니 귀염뽀작합니다ㅎㅎ

 

 

 

여자친구와 커플 크록스로 귀염을 마구 뽐낼 수도 있다구!!!!

 

 

스누피 찰리브라운 나무 깔끔 커플 신발 지비츠 세트 (사진 출처 : 수니상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

지.

만!!!

 

 

저 귀염뽀작한 스누피, 찰리브라운 지비츠 세트엔 크나큰 단점들이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바로 너무 덜렁거린다는 점!

지비츠를 고정하는 작은 구멍에 비해 지비츠 크기가 크다 보니 덜렁거릴 수밖에 없는데요,

걸어 다니거나 가끔 다리를 꼬을 때 지비츠가 걸리적거리기까지 했습니다.

귀여움을 얻는 대신 실용성은 강제 포기되었어야 했습니다.

 

두번째 더더욱 치명적인 단점.. 은 바로!!!

 

 

 

 

길을 걷다 자연스레 지비츠가 참수된다는 점입니다... 두둥!

 

스누피 찰리 브라운 나무 깔끔 지비츠 세트의 치명적인 단점인데요.

실용성은 없지만 귀여움을 중무장한 이 지비츠 세트의 스누피는

한 달 정도 사용했을 무렵 참수당하고 말았습니다.

 

이 날 자전거를 타긴 했지만 참수 당했을 때 당시엔 걸어가던 도중이었는데요,

제 생각엔 너덜너덜거리다 보니 목 부분의 내구성이 약해져서 자연 참수 당한걸로 생각됩니다.

자전거 1회에 내구성이 떨어져 참수당할 정도면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저의 얼굴과 참수 당한 스누피의 몸통...

웃픈 사진 ^_ㅠ

 

 

 

아.. 아 그는 갔습니다.

스누피야 미안해ㅠㅠ

 

 

 

이 사진은 길을 걷다 우연히 발견한 찰리브라운의 몸통입니다.(제꺼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 스누피가 참수당하기 전에 발견했던 건데 이게 제 미래가 될 줄은 몰랐네요ㅠㅠ

 

제 후기를 보고도 귀여움 100 내구 0 참수 100의 스탯을 가진

스누피 찰리브라운 지비츠 세트가 갖고 싶으신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구매처 링크는 아래에 공유해두겠습니다..ㅎ

 

이상으로 여친 돈으로 여친이 사고 제가 참수시킨 지비츠 후기를 마칩니다!!

 

 

스누피 찰리브라운 나무 깔끔 커플 신발 악세사리 크록스호환 참 지비츠 세트(12pcs) : 수니상점

[수니상점] 애플워치스트랩,폰케이스,에어팟버즈케이스,지비츠,문구소품,핸드메이드키링 모아모아 준비했어요!

smartstore.naver.com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