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신길동 신풍역 주택 개조 카페 추천 :: 레트로 감성 카페 진을림 본문

Cafe

신길동 신풍역 주택 개조 카페 추천 :: 레트로 감성 카페 진을림

쩐부 2021. 8. 21. 19:38

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 투어를 다녀온 쩐부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저에겐 생소한 신풍역에 위치한 카페, 진을림입니다.

 

 

 

진을림

02-831-5971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 31-14

(지번) 신길동 3574-15

매일 10:00~22:00

 

 

 

신풍역 5번 출구에서 약 200m 거리에 위치한 카페 진을림입니다.

옛날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이 곳은 겉모습만 봐도 감성 뿜뿜입니다.

 

 

 

얼핏 진울림인 줄 알았으나 이곳은 진을림입니다.

입구 간판이나 글씨체나 레트로 감성입니다.

 

 

 

카페 입구엔 이렇게 목욕탕 느낌의 공간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을 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처럼 보입니다.

 

 

 

신풍역 카페 진을림 메뉴판

 

진을림의 메뉴판입니다.

카페지만 커피와 차, 베이커리 외에 와인과 맥주, 칵테일도 판매중입니다.

 

진을림엔 특이한 메뉴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4샷 커피!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컵에 4샷이 들어간 커피가 들어있는 커피인데요.

갈증이 나기도 했고 오래 마시고 싶어서 4샷 커피를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는 사이에 주택 개조 카페 진을림을 둘러봤습니다.

 

 

 

 

1층 카페 공간입니다.

주택 개조 공간이지만 내부는 카페처럼 이쁘게 잘 꾸며져있습니다.

넓은 거실 공간에 큰 테이블과 작은 방에는 피아노와 편한 쇼파가 있습니다.

 

 

 

1층 한 켠엔 강아지 민구 Home이 있었는데요.

민구는 주말엔 안 나온다고 합니다.ㅎㅎ

아쉽..

 

 

 

2층 카페 & 테라스 공간입니다.

 

 

 

 

 

손님이 꽉 차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2층도 1층처럼 카페 공간이 있습니다.

큰 테이블은 없고 대부분 2인석 위주입니다.

2층도 방이 있는데 여긴 대부분 1인 좌석이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따듯한 느낌이 듭니다.

 

창문들은 대부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야가 넓직한게 좋아보입니다.

밖으로 통하는 문으로 나가면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 이 날 비가 와서 아쉬웠습니다.

 

 

 

 

2층 테라스 계단을 통하면 루프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 비가 와서 이용이 안됐지만 날씨가 좋을 땐 완전 핫플이 될거 같네요.

 

 

 

어느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4샷 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초코 스콘입니다.

모든 음료가 원사이즈인데 사이즈 자체가 큼지막합니다.

 

 

 

 

프레즐 과자가 올라간 초코스콘입니다.

스콘 안에는 다크 초콜릿 맛의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습니다.

초코맛이 쏠쏠히 느껴지는 맛있는 맛입니다.

 

 

 

 

제 4샷 커피는 정말 큰 사이즈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더운 날에 테이크 아웃 해서 하루 종일 마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리유저블 컵이라 재사용도 가능해서 사무실에 가져가서 물컵용으로 쓸 예정입니다.ㅋㅋ

 

 

처음 와봤지만 공간도 넓고 이쁘고 음료도 맛있는 신풍역 카페 진을림.

신길동, 신풍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BIG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