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제주도 맛집 서촌제 흑돼지 돈가스 본문

Food

제주도 맛집 서촌제 흑돼지 돈가스

쩐부 2016. 4. 13. 19:35


오늘은 다녀온 지 무려 2주가 넘게 지난 제주도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친구가 흑돼지 돈가스를 꼭 먹으라고 해서 N사에서 검색을 해서 알게 된 서촌제라는 식당이에요




뭔가 제주스럽게(?) 생긴 가게에요ㅋㅋ

간판에는 두부 품은 흑돼지돈까스 한치 품은 쫄면 이라고 적혀있어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식사시간이 지난 일요일 오후 2시 50분쯤이였는데

번호표를 받고 대기해야 했어요.

뭔가 진짜 리얼 맛집 같았어요ㅎㅎ





가게는 해변가 도로변에 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떡하니 보여서 기다리면서 바다 구경을 했어요.




3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가 났어요.

가게는 테이블이 10개가 채 안되는 작은 규모였어요.




3월 말이라 쫄면은 안되고 두부를 품은 흑돼지 돈까스 주문!






가게에 붙어있는 제주 오일장 안내, 원산지 표시, 찾아오는 방법 등 코팅 된 종이에요

서촌제의 뜻이 서울 촌놈 인 제주라니.. 네 저 서울 촌놈 맞아요ㅋㅋ

서촌제는 한번 사용한 기름과 재료는 두 번 다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재료가 떨어지면 영업을 안 한다고 하네요






5분 정도 지나니까 흑돼지 돈가스가 나왔어요!!

같이 나온 생과일 한라봉 샐러드!






쓱싹쓱싹 자르고 먹어봤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가 아주 두툼하고 싱싱하다고 해야 하나? 그냥 아주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돈가스 중에 감히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




음식 맛은 역시 다 먹고 찍은 사진으로 증명되는 거 같아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싹 다 먹었어요 히히





반찬은 셀프 바가 있어서 알아서 더 떠다 먹으면 돼요!

다 먹고 입구 쪽에서 오렌지 주스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서촌제는 오픈 키친!!

믿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화장실에는 가글이 있어서 밥 먹고 입을 헹굴 수 있어서 세심한 배려가 맘에 들었어요




서울촌놈인제주 서촌제는 한림읍에 있어요.

저는 T맵 키고 갔어요, 제주 항공 근처에서 약 26km 정도!

제주도 여행을 가시면 서촌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