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제주 맛집 떡갈비가 맛있는 고내촌 한정식 본문

Food

제주 맛집 떡갈비가 맛있는 고내촌 한정식

쩐부 2016. 4. 18. 02:10


안녕하세요..

벌써 다녀온 지 한 달이 되어가는 제주도 포스팅.. 많이 밀려서 새벽에도 씁니다..ㅋㅋ

3월 28일.. 이날도 스쿠터를 타고 신나게 달렸어요

달리다가 배가 고파서 밥을 먹고자 해서 인터넷 검색 고고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정식으로 결정!!

고내촌 한정식에 갔어요!








한적한 곳에 위치한 고내촌

매장 인테리어가 뭔가 옛날스러워요

한정식에 잘 어울려요

테이블은 좌식과 입식 둘 다 있어요




메뉴판

연화 정식, 떡갈비 정식, 제육볶음 정식 이렇게 3가지 한정식이 있어요.

근데 정말 아쉽게.. 2인 이상부터 주문이 돼서... 저는 시키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떡갈비(10,000원)에 공기밥을 시켰답니다 :)






이쁜 도자기에 물이 나와용











밑반찬이 먼저 세팅되었어요

한정식 코스로 시킨게 아니라 찬 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조금 있자 떡갈비가 나왔어요! 끼야><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밥과 국도 나와서 식사 시작 ㅎㅎ

떡갈비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제가 먹어본 떡갈비 중 제일 맛있었어요!

만원에 3개라서 조금 비싼 거 같긴 해도 그래도 맛있으니까 괜찬!!




정말 맛있게 싹 먹어 치웠어요ㅎㅎ

혼자라서 한정식 코스로 시키지 못한 게 아쉬웠어요!

애월 쪽에 있으니까 애월 근처에 여행 계획 있으시면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찾아가실 땐 T맵으로 고내촌한정식 치시면 나와요^^

예약도 되는 거 같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 좋을 거 같아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