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배민커넥트 부업 후기 :: 배민커넥트 신청, 계약서 작성, 가입 완료까지 본문

Review

배민커넥트 부업 후기 :: 배민커넥트 신청, 계약서 작성, 가입 완료까지

쩐부 2020. 9. 20. 04:25

요즘 핫한 부업, 배민커넥트 시작하기


녕하세요? 한 달 만에 포스팅하는 나태 쩐부입니다.

한동안 개인 사정으로 인해 블로그를 거의 접.. 으려 했으나

꾸준히 하던 블로그를 안 하니 나태해진 제 모습이 바꾸고자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응원해주세요~ 아자 아자 빠샤 빠샤!!!

 

 

오늘 포스팅에선 얼마 전 제가 새로 시작한 부업에 대한 소개 및 후기를 다뤄보겠습니다.

이미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바로 "배민커넥트"입니다.

 

 

배민커넥트란?

배민커넥트는 내가 원할 때 하루 한 시간도 가능한 배달 아르바이트입니다.

퇴근길에 자동차로, 집 앞에서 걸어서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시간 총량제 주 20시간 이내

 

 

배민커넥트에서 홍보 중인 내용입니다.

 

자유롭게 정하는 스케줄?

맞습니다. 내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시간만큼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앱을 켜면 시작, 끄면 종료

이것도 맞습니다. 켜면 배달을 받을 수 있고 끄면 배달을 쉴 수 있습니다.

 

시간당 평균 수입 15,000원

이건.. 쫌 아닌 듯.. 합니다.

아래 작은 글씨로 2020년 4월 21일~2020년 5월 20일 기준 산정 금액이라고 하지만,

2020년 9월 직접 해보니 15,000원은 턱도 없고 시간당 10,000원은 넘는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 포함)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어쨌든 저는 신청했습니다, 배민 커넥트!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배민커넥트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민커넥트 시작하기

하고 싶은 일이 생길 때, 한두 시간 가볍게

www.baeminriders.kr

배달 수단(자전거, 킥보드, 도보, 오토바이, 자동차)을 고르고,

배달 활동 지역(서울, 경기, 대구, 대전, 부산, 울산, 광주 등)을 고르고,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신청이 끝납니다!

 

신청 과정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적을 수 있는데 이때 추천인을 적게 되면

추천인/피추천인 모두에게 1만원씩 지급된다고 하니.. 꼭 적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몰라서 안 적고 했는데.. 배달을 해보니 1만원이면 거의 배달 3건의 가격인데 쫌 아깝더라고요..ㅠㅠ)

 

참고로 저의 추천인 코드는 BC777622입니다!

적어주시면 누이 좋고 매부 좋고, 감사합니다 :)

 

추천인 코드 BC777622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면 문자가 날아옵니다.

서류 준비하기, 온라인 교육 듣기, 계약서 작성하기.

이 3가지 스텝을 끝내면 배민 커넥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서류는 신분증, 통장 사본, 본인 사진이 필요합니다.

킥보드, 오토바이, 자동차의 경우 면허증을 신분증으로 제출하시면 되구요.

 

지원서 제출 완료 페이지에서는 배달 헬멧이나 가방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줍니다.

사이트에선 배달에 필요한 배달 가방 등 배달 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자전거, 킥보드 같은 경우엔 헬멧이 필수기 때문에 헬멧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꼭 배민 키트를 사용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저는 그냥 배민 사이트에서 배달 키트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배민커넥트 3종 세트입니다.ㅋㅋ

우천 배달할 것을 대비하여 우비까지 ㅎㅎ

할인해서 43,300원인데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문자에 안내된 프로필 사진 찍는 법..

굳이 어플을 깔아서 찍으라고 합니다.

귀찮지만 처음이니까 말 잘 듣습니다.

어플을 깔아서 사진을 찍습니다.

 

 

찐따처럼 나왔지만 귀찮아서 그냥 제출했습니다ㅎㅎ

가이드에는 여러 장을 찍어달라고 했는데 막상 계약서 제출할 때는 1장밖에 제출이 안되더군요.

1장만 제출해도 결국 됩니다.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면 라이더 가입 안내 문자가 옵니다!

친구는 3일 만에 문자를 받았는데 저는 4일이 지나도 안 오길래

서류가 잘못된 게 없나 확인해보니 신분증 사진에 주민번호 뒷자리를 지워서 보낸 게 찝찝해서

다시 주민번호가 다 나온 신분증으로 보내니 다음날 바로 가입 문자를 받았습니다.

(월요일 신청, 토요일 가입 / 총 5일 소요)

 

 

안내 문자에는 라이더 앱 다운로드와 계정 정보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이렇게 배민커넥트 가입에서부터 배달 준비까지 쉽게 완료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실제 배민커넥트 첫 배달부터의 리얼 후기를 다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