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가성비 보급형 마사지건 추천 :: 근육마사지 근육이완 메레소이건 10개월 실사용 후기 본문

Review

가성비 보급형 마사지건 추천 :: 근육마사지 근육이완 메레소이건 10개월 실사용 후기

쩐부 2020. 3. 3. 00:33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쓰고 특히 운동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근육 마사지, 근육이완에 좋은 전동마사지건 메레소이건입니다.

 

 

Vibration Massage Device라고 쓰여있는 이 제품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마사지 건입니다.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운동을 하고 스트레칭을 하거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기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에게도 처음엔 생소했지만 운동에 빠져들고 마사지, 근육이완, 스트레칭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이런 제품에 관심이 많아졌답니다.

 

 

처음 제품을 받고 개봉하자 007 가방 같은 게 나왔습니다.

가방을 열자 마사지건과 여러 가지 마사지 헤드들이 들어있었습니다.

 

 

한 손으로 들기에 꽤나 묵직한 무게감을 가진 이 녀석의 이름은 메레소이건, 일명 마사지건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저에게 마사지는 익숙하고 탐나는 제품이지만 처음엔 구매할 엄두도 못했답니다.


제가 처음 구매했던 2019년 5월엔 지금처럼 마사지건이 보급화되지 않았고 테라 건이라는 제품이 유명했습니다.

그때 당시 테라건은 70~80만원 정도 하던 아주 비싼 제품이었죠.

주변에 친구들이 테라건이 있어서 저도 몇 번 써봤는데 근육을 풀어주는데 정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갖고 싶었지만 너무 비싼 금액에 구매할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 쇼핑 중 메레소이건을 알게 되었습니다.

중국 수입제품이고 후기가 마땅히 없었기에 구매하기 망설여졌습니다.

하지만 몇 개 없는 후기들을 살펴본 결과 대부분 괜찮다는 글들이어서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덜컥 구매해버렸습니다.

 

 

마사지헤드를 제외한 메레소이건 본체 무게는 1100g입니다.

마사지건을 처음 써본 저에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은 무게였습니다.

오히려 너무 가벼운 거보다 이 정도 무게감이 있는 게 나은 것 같습니다.

 

 

후면부에는 전원 버튼과 마사지 강도를 조절하는 M버튼이 있습니다.

상단 버튼은 전원버튼이고 하단 버튼은 마사지 강도를 조절하는 버튼입니다.

마사지 강도는 총 4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전면부는 마사지 헤드를 끼울 수 있는 부분입니다.

 

 

손잡이 밑 부분에는 충전 어댑터와 전원 ON OFF 버튼이 있습니다.

후면부에 있는 전원버튼보다 우선적으로 아래 전원 ON OFF에서 전원 ON이 되어있어야 기계가 작동되는 원리입니다.

 

 

마사지 헤드는 총 5가지가 제공됩니다.

 

 

마사지 헤드별 효과 (출처 : 셀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sellkin/products/4221304404)

마사지 헤드 별로 근육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사진에는 4가지 헤드만 소개되어 있지만 별도로 스테인리스 헤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헤드 별로 기립근, 관절, 소근육, 대근육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포스팅 제목엔 실사용 후기라고 써놓고 글을 쓰다 보니 너무 제품을 판매하는 글처럼 딱딱하게 적고 말았네요..

구매한 지 벌써 10개월이나 됐지만 여태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저처럼 달리기, 자전거, 헬스를 주로 하는 생활체육인은 훈련하다 보면 알이 배기고 저릴 때가 있곤 합니다.

그럴 때 손으로 마사지를 많이 했지만 메레소이건 구매 후엔 항상 마사지건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편입니다.

 

 

 

입맛대로 보기 좋게 실사용 영상과 움짤 첨부합니다.

요즘 마사지건이 대중화(?) 돼서 10만원대 마사지건이 흔한 듯합니다.

저도 1년 전 마사지건 구매 당시 엄청 고민을 했지만 이 제품은 제가 직접 1년 정도 써왔고 만족했기에 맘 편히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총평

10만원대 가격, 5개의 마사지 헤드, 효과적인 근육 마사지.

10개월을 사용하면서 느낀 메레소이건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직접 찾아보고 여러 제품을 후보로 두고 고민했지만 직접 사고 써보니 이 제품만 한 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메레소이건만의 M-QUITE 기술로 기존의 다른 근막이완건들과 비교해서 탁월한 소음 감소를 구현했다는 메레소이건..

기술 따윈 관심 없고 빌라에 사는 저도 옆집 눈치 안 보고 쓰는 편이니 소음이 그리 큰 편은 아닌 듯합니다.

주변에 추천한 몇몇 지인들도 구매하고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다고 합니다 :)


특출 나게 자랑할 것은 없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가성비가 아주 좋은 근육마사지건 메레소이건.

쩐부가 직접 돈 주고 1년 가까이 써본 리얼 솔직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2019년 5월 네이버 쇼핑을 통해 167,240원에 구입하고 사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