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상도동 핸드픽트 호텔 레스토랑 BALLROOM (카페 볼룸) 본문

Food

상도동 핸드픽트 호텔 레스토랑 BALLROOM (카페 볼룸)

쩐부 2019. 3. 2. 02:06

흐아...
쓰다가 두번이나 날아가서 세번째 쓰는 중ㅜㅜ

안녕하세요? 쩐부애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동작구 상도동 신대방삼거리역 핸드픽트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 겸 카페
BALLROOM (볼룸) 입니다!


HANDPICKED HOTEL RESTAURANT CAFE


호텔 입구에서 지하로 들어가는 계단을 통해 들어간 볼룸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차분한 느낌이었어요
여자친구도 우와~ 둘 다 맘에 쏙 들었어요 :)


BALLROOM Cafe & Casual Dining Menu

스테이크 피자 파르타 브런치 커피 와인 맥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볼룸
가격은 호텔에 있는 곳이라 그런지 저렴하지 않긴 하지만 그렇다고 그리 비싸지도 않았어요

쩐부는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팬케이크 브런치,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커피와 피클 그리고 식전빵
식전빵이 맛있었던 기억이 남아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까르보나라와 팬케이크 브런치!


버섯과 치즈가 살짝 올라간 흔한 까르보나라
그 맛은?!

역시 호텔 레스토랑 답게 맛있었어요 :)
굿굿
까르보나라 본연의 맛을 잘 표현했어요
다음에 가도 또 먹고 싶을 정도


팬케이크 브런치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는 팬케이크
그리고 베이컨과 소세지, 해시브라운, 바나나와 샐러드
가격 대비 양은 적지만 브런치로 즐기기에 부족하지 않은 맛이여요!
뭐 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최고 최고


백번 말해도 소용 없는게 음식 후기라고 생각해요
이 사진 한장이 볼룸의 맛을 가장 잘 나타낸 듯!
아주 싹싹 긁어 먹었다능 ^_^;

​볼룸 안쪽으로 들어가면 라이브러리도 있어요!
이런 이쁘고 정돈된 공간이 있다니 자주 와야 겠어요~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키즈존도 있어서 꽤나 시끄러울 거 같네요^^;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뇌피셜)


라이브러리 이용안내

는 8인 테이블에 한해 적용된다고 해요

호텔도 궁금하지만.. 여기서 묵기엔 집이 너무 가까워서 돈 아까워서 패스.. ㅎㅎ
신대방삼거리역 데이트 하실 때 호텔 핸드픽크 지하에 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 볼룸 강추해요~~^^

그럼 20000 !!!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