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건대 방탈출카페 추천 :: 엑스케이프 십자감옥 테마 강추!! 본문

Escape

건대 방탈출카페 추천 :: 엑스케이프 십자감옥 테마 강추!!

쩐부 2017. 3. 16. 17:21

어제는 한달의 한번 있는 가정의날~

4시 퇴근~ 야호!

가정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긴 커녕 방탈출을 하러 갔다





미제사건 추리 방탈출 게임

엑스케이프

XCAPE

입구부터 신비한 분위기가 물씬난다

실화사건을 바탕으로 한 미제사건 룸테마 카페라고 한다





컨테이너 박스? 느낌의 인테리어가 느낌있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다

한쪽 벽면엔 인증사진들이 빼곡하게 붙어있었다

엄청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나보다.







카운터에는 방탈출 카페 가격과 스탬프 혜택들이 안내되어있었다

벽면에는 랭킹 TOP5 보드가 있었는데 랭킹 1위부터 5위까지는 연극 티켓을 준다고 한다(순위 한 달 유지시)

엑스케이프 건대점에 테마가 총 6개니까 6 x 5, 총 30팀에게 연극티켓을 와우

여태 가본 방탈출 카페중에 가장 빵빵한 상품 같다




탈출을 성공하면 엑스케이프 스텝이 하이파이브를 해준다고 한다

과연 쩐부는 하이파이브를 받을 수 있을까..




방탈출카페는 촬영 및 정보유출 및 반입이 불가하다

기물 파손에 대한 배상의 책임도 있고 인화성 물품 반입도 금지된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크게 조심안해도 될 사항들이다

단, 폐쇄공포증 등의 증상이 있다면 체험에 무리가 있을 수도 있다




엑스케이프 테마들

어두워서 사진이 좀 흔들렸다ㅠㅠ

테마는 총 7개가 나와있는데 건대점에서 운영중인 테마는 6개였다











퍼펙트 뱅크를 제외한 총 6가지 테마가 예약 가능했다




전부 다 재밌어 보이지만 쩐부가 예약한 테마는 십자 감옥..

팀워크를 상당히 요하며 추리력이 필요한 테마였다

추리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딱 꽂혔다!!

공포도다 그리 높지 않아서 무서운 것을 못하는 사람들도 체험할 수 있을 것 같다





체험 전에 소지품을 전부 보관함에 맡기고 고객 동의서를 작성하여야 한다

이름은 쩐부니까 전부ㅋㅋㅋㅋ






고객 동의서까지 작성이 끝나면 스텝분이 게임에 대한 설명과 자물쇠 설명을 해준다

너무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다ㅎㅎ

자물쇠 푸는법은 대부분이 쉽지만 몇개는 생소할 수 있는데 그 자물쇠로 게임을 풀어나가야 하기 때문에

설명을 잘 들어놔야 한다!_!




이제 준비 완료!

긴장감이 더해지게 앞이 안보이는 안경을 쓰고 스텝의 안내를 받아 입장한다!!

덜덜덜..




엑스케이프 십자감옥 영상(youyube)


<건대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십자감옥 후기>

한줄로 요약하자면 난이도 표시가 아주 적절하고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테마다

거의 2달만에 방탈출을 해봐서 감을 많이 잃은 상태로 체험을 하였지만

짜임새 있고 완성도 높은 테마와 인테리어 그리고 개연성 있는 문제들이 금새 감을 돌아오게 해주었다

팀워크가 가장 필요한 테마 답게 팀원간의 팀웍이 아주 중요했다

승교랑은 열번 넘게 방탈출을 같이 해와서 팀웍이 아주 잘 맞았다

척하면 척 하는 팀웍으로 막힘 없이 풀어갈 수 있었다

한 두번 버벅대긴 했어도 크게 어려움은 없었다

초보자 둘이라면 다소 어렵겠지만 초보자 4명 혹은 중급자 2명 정도라면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긴말은 됐고 그래서 과연 쩐부는 결과는..?




노힌트 탈출 성공!!!

나름 중급자라고 자부하는 둘이서 힌트 없이 탈출하였다

어느정도 방탈출을 해봤다면 십자감옥에서 노힌트로 도전해보는걸 추천하고 싶다ㅎㅎ

팁을 주자면 관찰력이 좋아야한다!! 히히

탈출에 소요된 시간은 37분 56초





두둥!

탈출하고 아무생각 없이 짐정리 하고 있는데 웬걸???

1등이란다!! 야호

생각없이 했는데 1등이라니 신난다!!!

게다가 노힌트.. 2등은 힌트 1번을 썼던데 no no

방탈출은 아무렴 노힌트지^^

암튼 이번달 동안 TOP 5 유지시 연극티켓을 준다고 하니.. 완전 기대된다ㅎㅎ




건대에 놀러갈 때 강추해주고 싶다ㅋ.ㅋ

특히 건대역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가 쉽다

건대역 1번출구에서 오른쪽으로 나와서 직진만 쭉- 하면 된다

신나는 방탈출에 기분UP

이쁘고 친절한 스텝분들 덕분에 기분UP

탈출해서 기분UP

알고보니 1등 기분UP UP!

다음엔 다른 테마 하러 갈테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