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강남 방탈출카페 공포테마 추천 :: 코드케이 저주받은 산장 후기 본문

Escape

강남 방탈출카페 공포테마 추천 :: 코드케이 저주받은 산장 후기

쩐부 2016. 11. 27. 20:47

강남 코드케이에 방문했다

여러 후기를 찾아본 결과 재밌고 깔끔한 공포 테마라 하여 코드케이에 <저주받은 산장>을 예약했다





CODE-K

The real escape room

방탈출카페 역삼점이라고 되어있는데 홈페이지엔 강남점이라고 되어있다..ㅎㅎ

아무튼.




국내 최대규모 코드케이 방탈출카페는 국내 최대 답게 엄청 넓은 내부가 특징이다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만 12개ㅋㅋㅋㅋ

넓직넓직해서 좋다!





다과 코너도 있다

저녁 식사 전이라 허기진 배를 달래기 좋았다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자리에 앉으면 테마 내용과 자물쇠 사용법이 적힌 푯말과 고객 안내문을 준다

안내문을 읽고 서명을 해야 하는데 이전에 코드케이에 방문한 적이 있다면 안해도 된다고 한다

다 읽고 시간이 되면 안대를 쓰고 방에 입장하게 된다




저주받은 산장

The cursed cabin


"풍경, 객실 뭐하나 나무랄데 없어. 쿠폰 적용 했더니 만원이야. 일단 지른다. 환불 안되니까 무조건 가는거다."

할 일이 태산인데, '좀 쉬어줘야 한다'는 채린의 성화에 나도 모르게 끄덕이고 말았다.

시작은 좋았다. 서류 제출기한은 일주일 여유가 생겼고, 날씨도 화창했다. 웬일인지 도로도 뻥 뚫렸다.

'슬슬 여행 기분 나네' 하던게 불과 1시간 전이다.

돌이켜보니 수상했던게 한두개가 아니었다.

딱한 표정을 지으며 수근덕 거리던 마을사람들도 그렇고, 산장지기의 무뚝뚝함도 그렇고...

더구나 방안에 가득한 암호와 자물쇠, 그리고 이 음산한 분위기는 도대체 뭐란 말인가?



저주받은산장 후기

일단 후기에 앞서 쩐부는 공포 영화도 매우 잘본다

무서운 놀이기구도 매우 매우 잘 탄다

겁이 많이 없는 편이다, 오히려 즐긴다

근데 저주받은 산장은 정말 무서웠다

공포랍시고 해논 방탈출 카페 여러 테마들을 해봤지만 한번도 무서워본 적이 없는데 여긴 달랐다

일단 인테리어와 사운드 자체만으로도 소름 돋은채로 게임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공포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면 꼭 가보길 바란다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다

다만 너무 놀랍고 무서워서.. 푸는데 시간이 걸렸다..ㅎㅎ;

억지스럽거나 말도 안되는 문제들은 없었고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전개다

테마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된다




인증사진

22분 13초 남기고 탈출에 성공했다

힌트는 한번도 쓰지 않았다

사진에 써진 대로 "레알 존나 무서움"이다

공포를 좋아한다면 강추, 핵강추다




코드케이

www.code-k.co.kr


코드케이는 강남역 나이키 뒤편에 위치하고 있다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지만 신논현역이 좀 더 가깝다

강남역에서 친구를 만나거나 연인과의 데이트를 하는데 색다른걸 경험해 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공포가 아니더라도 전체적으로 테마들의 완성도가 매우 높다

게임 시작 1시간 전부터 셀프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될 듯 하다

직원분들도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아주 이쁘시다.. 아핳ㅎ

아무튼 방탈출을 찾고 있다면 코드케이는 무적권이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