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강남 이색데이트 추천 :: 국내 최대 방탈출카페 코드케이 본문

Escape

강남 이색데이트 추천 :: 국내 최대 방탈출카페 코드케이

쩐부 2016. 10. 25. 19:37
728x90

방탈출카페 참 많이도 다녀봤는데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방탈출카페는 여기다

바로 강남에 위치한 코드케이!

국내 최대 250평 규모로 크기도 크고 테마도 무려 15개!!







2016.4.29 오픈했다는 코드케이

게임 1시간 전부터 카페(셀프바)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다

The real escape room

고고싱!!




지하1층에 있다

계단으로 따라 내려가면 된다







딱봐도 엄청나게 큰 매장규모

들어가자마자 셀프바가 보인다

다양한 음료와 커피 과자들을 먹을 수 있다

이 모든게 방탈출카페 이용시 무료라는 점!! 뜨아







촬영 소품 또한 다양하다

방탈출카페를 많이 이용해보기 전엔 인증 사진을 어색하게 찍었는데

요즘엔 이런 촬영 소품을 이용하여 재밌게 찍는게 좋다 ㅋㅋ




이곳은 바로 명예의 전당!

테마 별로 탈출 랭킹에 들면 사진을 걸어준다

오늘은 기필코 랭킹에 들어야지!!






카페엔 보드게임들도 비치 되어있다

미리 가서 보드게임도 하면 일석이조일듯!!

쩐부는 시간을 딱 맞춰가서 과자랑 음료수만 먹었다

코드케이(CODE-K) 고객 안내문에는 주의사항과 게임 참가 서명을 해야 방탈출 이용이 가능하다





자물쇠 사용법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준다

같이 간 동생이 방탈출이 처음이라 1:1로 열심히 듣는 모습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소지품을 보관함에 맡기면 탈출 준비 끝!!

보관함 안에 휴대폰 충전잭이 있어서 게임하는 동안 폰을 충전할 수 있다

손님을 위한 이런 세심한 서비스 좋아요 굳굳굳!

소지품을 맡기고 안대를 쓴 우리는 방으로 들어갔다...




쩐부가 도전한 테마는 CODE-K에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인 <미치광이 과학자 연쇄살인범>



"번듯한 연구소,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 이야기"


"저와 친구들은 그저 많은 돈을 준다기에 임상실험 아르바이트에 지원했던 것 뿐이었어요, 그런데..."

"그건 임상실험이 아니고 미치광이 과학자의 학살실험이었어요.

저랑 같이 있던 친구들이 하나둘씩 죽어나갈 때마다 제가 할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었어요.

겨우 저만 빠져나왔지만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아요. 헉헉헉..."


"아 그래요, 아마 지금 실종된 애들도 마찬가지 상황일 거에요."

"무섭고 힘들겠지만 꼭 살아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제발..."


지난번에 와서 난이도 8짜리를 했는데 너무 쉬워서 이번엔 가장 어려운걸 골랐다

역시 최고 난이도 답게 저번처럼 쉽지는 않았다

힌트 연계가 잘 되어있었다

전자장치보다는 자물쇠가 좀 더 있는 편인데 전자장치도 꽤 신기했다

코드케이에서 가장 어려운 테마지만 다른 카페에 비해 생각보다 쉬웠다

실제 난이도는 10이지만 쩐부의 체감 난이도는 7.5~8정도

퀄리티는 너무 좋아서 나무랄데가 없었다




인증사진 찰칵!

4명이서 갔는데 인쇄는 1장밖에 안되는게 좀 아쉬웠다

소품들이 많아서 재미나게 찍었다 크크




코드케이

http://www.code-k.co.kr


예약은 홈페이지로 해야한다

홈페이지도 정말 잘 만들어놨다

강남 이색데이트, 강남 놀거리, 방탈출을 해보고 싶다면 코드케이, 완전 추천한다

728x90
BIG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3-5 지하1층 | 코드케이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