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광명철산] 이탈리안 파스타 전문점 닐리 방문 후기 본문

Food

[광명철산] 이탈리안 파스타 전문점 닐리 방문 후기

쩐부 2016. 1. 15. 23:42

불타는 금요일 허기진 배를 달래고자 향한 곳은 이탈리안 파스타 전문점 닐리!

동네에 있기도 하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기도 해서 고고!



매장은 생각보다 작아요.. 테이블이 5개 정도..?

제가 갔을 땐 거의 만석이였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닐리 메뉴판 !

클릭하면 더 큰 사이즈로 볼 수 있어요~

파스타, 피자, 샐러드, 빠네,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




열심히 메뉴를 고르고 있는 친구

음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 친구가 빠네를 먹어 본 적이 없다고 해서 빠네와 시푸드 리조또로 결정!



오렌지 쥬스도 같이 시켰는데 직원분이 닐리 브래드 2조각 + 오렌지 쥬스도 3,000원 이니 그렇게 시키시겠냐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브래드 2조각도 같이 냠냠 !






빠네 먼저 등장!

크림소스과 토마토 중 고를 수 있는데 크림소스 선택!

먹음직 스럽고 맛나보이는 비쥬얼 :D





귀여운 피클통 ㅋ.ㅋ

닐리는 피클을 많이 줘서 좋아요 :)




씨푸드 리조또 토마토!

끼야 맛나겠당!



파스타와 리조또 모두 맛있었다!

남김 없이 모조리 먹어버림 ㅎㅎ



빠네를 크림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나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Nilli 광명철산점!

특히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저녁시간이 되었어요^^



닐리 광명철산점은 철산 프루지오 상가 1층에 있다.

이탈리아 파스타가 땡기는 날엔 닐리를 추천한다 :D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