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사당역 이수역 전주전집 - 백종원의 3대 천왕 방송 본문

Food

사당역 이수역 전주전집 - 백종원의 3대 천왕 방송

쩐부 2015. 12. 16. 23:07


어제는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던 동작구에 위치한 [전주전집]을 가보았습니다!

줄 서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퇴근 후 부랴부랴 준비해서 갔는데요..


화요일 저녁 7시반 쯤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전을 먹기 위해 줄을 서 봅니다!




포장 손님은 이곳에서 말을 해주면 포장해주더라구요!



줄 서서 기다리면서.. 식신로드에서도 인정한 전주전집 이라네요!

그래도 전이 거기서 거기지.. 별 기대 안하고 있었어요.



가게는 지하, 1층, 2층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5명이였는데 2층에 4명자리에 의자 하나 더 붙여서 앉았습니다.



1층은 방처럼 신발 벗고 들어가는 구조이고

2층은 테이블식으로 신발을 신는 구조였는데 지하는 가보지 못했어요







메뉴판입니다.

막걸리 종류가 참 다양했어요


저희는 모듬전, 김치전 그리고 중간에 한번 더 김치전 고추전 반반을 시켰어요!



각자 자기만의 스타일로 주류를 시켰어요!

저는 카스!



5명이서 4명 테이블 좁은 자리 줬다고 1층에 멋진 형아가 찌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고맙습니다!!


별 볼 일 없어 보이지만..



사진은 흐릿하게 나왔지만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두둥!

드디어 모듬전 등장!

이건 모듬전 1부? 예요!

모듬전은 2번에 나뉘어서 나오더라구요!





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깻잎전!

속이 꽉 차있고 맛있었어요!




다음은 동태전!

동태가 부드러웠어요! 역시 맛있었습니다 :)


호박전 사진은 찍지 못하였는데 먹을만 했어요~



모듬전 1부가 나온지 15분만에 뚝딱..

다들 맛있게 먹어서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어요..



다음은 모듬전 2부!

두부전, 버섯전, 동그랑땡이 있었어요!




속이 어마어마하게 꽉찬 동그랑땡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최고!



다시보니 정말 군침 도네요...

김치전은 정말 크기가 컸어요~

위 사진은 김치전 한판의 크기입니다!





마지막으로 고추전!!

저 정도가 김치전 고추전 반반 시키면 나오는 양입니다, 참고하세요!


고추전도 역시나 큼지막해서 속에 꽉 꽉 차있어서 맛있었어요!


전도 배부르게 많이 먹고 술도 많이 마시고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가장 기억의 남는건 동그랑땡 두께 입니다 ㅋㅋ!!


대신 기름진 음식이라 그런지 5명 중에 2명은 화장실을 다녀오셨다는..ㅎㅎ




전주전집의 위치는 이수역과 사당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당역은 10번출구에서 나와서 걸어갈 수 있고, 이수역은 7번출구에서 나와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맛있는 전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해보세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