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명일동 마사지 추천 - 휴타이 강동점 몸과 마음의 휴식처 본문

Life

명일동 마사지 추천 - 휴타이 강동점 몸과 마음의 휴식처

쩐부 2016. 7. 28. 00:26

무더운 여름.. 모처럼 칼퇴하고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매일 컴퓨터 책상에 앉아서 꾸부정한 자세로 일하는 저 같은 사무직 직장인들은

주기적으로 한번씩 마사지샵에 다니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한달에 한두번은 다니고 있어요 ㅎㅎ





명일역에 위치한 태국 전통 마사지 휴타이 마사지!

명일동 마사지 잘하기로 유명하다는데요!!

회사랑도 거리고 꽤 있고 집이랑도 멀지만 소문 듣고 왔어요!!ㅎㅎ





샵에 들어가니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

어딜 가든 역시 친절이 최고에요 ㅎㅎ






정말 태국 마사지답게 해놓은 인테리어 ㅎㅎ

살짝 오버해서 태국에 온 줄 알았어요 크크




휴타이 마사지 가격표!!



대체로 저렴한 가격!

종류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 두 종류가 있어요!








타이 마사지 90분으로 선택!!

1인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이쁘게 준비된 수건들과 에어컨!!

빵빵하게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정말 시원했어요!






옷 갈아입고 나오니까 친절한 카운터 직원분이 족욕을 할 수 있게 안내해주셨어요!

귀여운 강아지 인형과 시원한 차를 마시면서 족욕을 했어요 ㅎㅎ






족욕이 끝나니 태국인 관리사분이 "사와 디 캅~" 인사를 하시면서 오셨어요

친절 돋네!

휴타이 만의 장점!!

관리사분이 오셔서 족욕 후 거품 세족을 해주셨어요!!

째훈 째훈! 상쾌 상쾌!





마사지는 하체부터 해주셔요

무릎과 체중을 실어서 해주시니 정말 시원시원

so cool~







전체적인 타이마사지 후기!!

일단 시간을 90분 다 채워주셔서 좋았어요

은근 5분 10분 일찍 끝내주는 곳도 있는데 이것도 스트레스..

그리고 직원분이 마사지 받기 전에 아픈 거 좋아하시냐고 물어보셨는데

안 아픈거 좋아한다고 했더니 정말 안 아프면서 시원한 관리사님의 손길..ㄷㄷ

대만족 핵시원!!





마사지 끝나고 나오니 역시 친절한 직원분이 비타 500을 주셨어요 히히

시원하게 원샷 하니 묵은 피로가 싹 날아갔습니다..




명일동 마사지 휴타이 강동점은 명일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세상 어떤 길치도 찾을 수 있을 정도?ㅋㅋㅋㅋ






찾아가는 길은 명일역 4번 출구로 나와서 5m? 앞쪽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고 다시 5m? 정도만 가면 끝!!

역이랑 가까워서 접근성 최고..!

앞으로 명일동 마사지는 휴타이 강동점에서 받는 걸로!!!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