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국회의사당역 카페 추천::원두를 고를 수 있는 커피 맛집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본문

Cafe

국회의사당역 카페 추천::원두를 고를 수 있는 커피 맛집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쩐부 2021. 2. 19. 18: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백수 생활 마지막 평일입니다.

네... 저 다음 주부터 출근해요~~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굳이 궁금하시진 않으시겠지만ㅎㅎㅎㅎ;;)

마지막 평일이라 집에만 있기 아쉬워서 바람도 쐴 겸 커피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국회의사당역 인근에 위치한 dope cafe입니다.

이 근처에 프랜차이즈 카페나 작은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저는 여의도나 여의도공원 이 근방에 오면 이 카페만 찾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사진만 봐도 뻥 뚫린 높은 층고를 가진 도프커피.

저는 카페를 볼 때 층고도 좀 따지는 편인데요.

천장이 낮으면 깝깝한 느낌도 있고 뭔가 답답합니다ㅠㅠ

반면 도프 커피는 넓지 않은 공간임에도 높은 층고로 인해 탁 트인 느낌이 듭니다.

 

 

약 15평 정도의 아담한 카페라 테이블은 몇 개 없지만 통유리 창문이라 채광이 참 좋은 편입니다.

벽면에는 볼거리로 작가님들의 이쁜 갤러리 작품들이 걸려있는데요.

커피만 마시는게 아닌 이런 전시 작품들 구경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습니다.

 

 

국회의사당역 카페 도프커피 메뉴판 가격

도프커피 메뉴판입니다.

처음에 여기서 가장 놀란게 저렴한 커피 가격입니다.

오피스 상권이라 그런지 커피가 정말 저렴합니다.

2,000원 커피부터 4,300원 착즙주스까지 전체적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여자친구는 딸기라떼를 주문했는데 5,500원입니다.ㅋㅋㅋㅋㅋ

가격 실화...??ㅋㅋㅋ

 

게다가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카페라는 점 또한 제가 즐겨찾는 이유인데요.

산미있는 커피를 안좋아하는 저에겐 이렇게 원두를 고를 수 있는 곳이 정말 최고입니다.

도프커피는 블랙, 화이트, 레드 총 세가지 종류의 원두를 제공합니다.

원두도 직접 도프커피에서 로스팅해서 판매까지 한다고 합니다.

 

 

쇼케이스에 진열된 착즙 주스과 진열된 디저트들.

이 날 먹지 않았지만 도프커피 마들렌이랑 휘낭시에가 진짜 맛있습니다.

라떼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존맛탱 강추 강추!!!

 

 

주문한 커피와 딸기라떼를 기다리며 입구쪽에 책 구경을 했습니다.

인생에 대한 해답과 사랑의 해답을 주는 책이었는데요.

그냥 딱 펼쳐보는 그런 책이었습니다.

 

 

심심풀이로 펼쳐본 제 인생과 사랑에 대한 해답.

기다리지 마라, 조금 더 알아내라..

 

뭘 기다리지말고 뭘 알아내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심심풀이로 재미삼아 하기에 좋습니다.

 

 

카운터에는 귀여운 아기 신발과 엽서들이 있는데요.

아기 신발은 진짜 손바닥 만한게 너무 귀엽더라고요..ㅋㅋㅋ

아기 신발 옆에는 유럽 여행 사진 엽서인데 2장씩 무료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소소한 감성템 득템!

 

 

벽면에는 핫한 잡지인 매거진 B가 12권이나 있어서 읽기에도 좋고 인테리어로도 이뻐보입니다.

 

 

주문한 딸기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블랙원두 등장-!

여자친구는 고새를 못기다리고 맛있다고 후루룩 흡입해버렸습니다ㅠㅠ

딸기라떼 매니아인 여자친구 말로는 너무 달지 않고 큼지막한 딸기 식감도 느껴지고 과즙도 듬뿍 들어서 맛있었다고 합니다. 냉동딸기가 아닌 생딸기를 사용한거 같다고 하네요ㅎㅎ

보통 딸기라떼는 재료값도 그렇고 가격이 어느정도 있기 마련인데 3,500원이라니.. 진짜 혜자입니다.

 

제가 먹은 커피 아메리카노는 일단 산미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고 저렴한 가격임에도 사이즈가 커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고른 블랙 원두 아메리카노의 맛은 다크하면서 적당한 쓴맛이 입안에 싹 퍼지는 맛입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그런 맛있는 아메리카노의 맛입니다!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더라도 원두를 선택할 수 있으니 참 좋은거 같습니다.

 

 

여의도 카페의 2,000원짜리 커피가 이렇게 크고 맛있다니!!!

이게 제가 도프커피를 찾는 이유랍니다~!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02-780-4145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9 106호

(지번)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4-11

평일 07:00~18:30

토요일 11:00~17:00

일요일/공휴일 휴무

 

국회의사당역 여의도공원 근처에 가격 착하고 맛있는 커피 맛집을 찾으신다면

쩐부의 추천 카페 도프커피 서여의도점 어떠신가요?

맛과 가격 둘 다 잡을 수 있고 친절한 사장님까지 있는 도프커피,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