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배민프레시 프레시박스 프레시-미 박스를 먹어보다 본문

Life

배민프레시 프레시박스 프레시-미 박스를 먹어보다

쩐부 2016. 2. 21. 20:57


배민프레시라고 아시나요?

저도 2015년 12월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배달의민족에서 만든 종합 신선 정기배달 쇼핑몰입니다!

아침도시락, 유명 빵집 빵 배달, 반찬 배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ㅎㅎ

작년엔 제주도에서 직접 만든 수제 요구르트를 시켜봤는데 비싸긴 해도 맛있고 편리했던 기억이 남았습니다ㅎㅎ




얼마 전에는 프레시박스를 시켰습니다.

약 2인분 정도 되는 도시락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가격은 31,700원!!

후덜덜 너무 비싸죠?

그래서 안 시켰어요!!




두둥!

근데 얼마 전에 이벤트 특가로 9,800원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10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 300 BOX 한정 판매!

그래서 시켰죠!ㅋㅋ

저는 11일 날 주문을 해서 12일 날 아침으로 먹었어요!




주문한지 24시간도 안 지났는데 도착!

현관 앞에 스티로폼 배민 FRESH 박스가 놓여 있었어요ㅎㅎ





박스 개봉~!

일반 택배처럼 박스를 던지면서 배송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내부를 보호할 수 있게 에어백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같이 들어 있는 종이입니다.

소중한 나를 위해 FRESH ME 박스... 인데 원래 가격은 정말 핵창렬이예요..ㅠㅠ

그래도 가끔 시켜 먹기에 맛있고 깔끔한 게 서울 사람 같은 기분을 들게 해줘서 좋아요 :)

이번 이벤트에는 상품권 10,000원 짜리가 들어 있어서 9,800원에 주문하면 또이 또이겠구나~~~

해서 시켰는데 알고 보니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 이더라고요..

상품 안내 페이지 맨 아래 상품권 부분에 눈에 잘 안 띄게 회색 밑줄로 적혀져 있긴 한데

그거 보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아무튼 저는 낚였답니다ㅠㅠ




프레시-미 박스 구성은 이러해요.

저는 이 구성이랑 가격만 보고 맘에 들어서 시켰는데 상품권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된다니..ㅠㅠ

아무튼 구성은 참 알차고 야무집니다!!




실제 구성품!!

보자마자 정말 알찬 구성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첫 번째 구성으로 소개된 붓처스컷 클래식 쿱샐러드 와 맥앤치즈 !!

구성에 플러스(+)로 소개되어서 저는 당연히 한 세트인 줄 알았죠..

알고 보니 두 개 따로 먹는 거 더라고요..ㅠ_ㅠ




대참사..

아침이라 급하게 먹느라 일단 붓고 비벼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서 왜 이렇게 양이 많지.. 했네요..

다른 분들은 저처럼 이런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ㅠㅠ

맛은.. 있어요... 흐규흐규






바보같이 콥샐러드와 맥앤치즈를 비벼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나머지는 못 먹고 저녁에 퇴근 후에 야식으로 먹었어요ㅋㅋㅋㅋ

원래 모짜렐라치즈, 빵가루, 마카로니를 맥앤치즈랑 먹어야 하는데..

저는 맥앤치즈가 없으므로 치즈랑 빵가루는 회사 분들 드렸어요ㅠㅠ

마카로니만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이랑 먹었네요..

(사우전 아일랜드 드레싱도 원래 쿱샐러드와 먹어야 한답니다ㅠㅠ)


음식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하..

수제 요거트와 꿀 그리고 그래놀라를 곁들여 먹어야 하는데 이미 멘붕이 된 경기도 촌놈은..

그냥 요거트와 꿀만 먹고 그래놀라는 과자처럼 따로 먹었어요ㅠㅠ


스무디는 출근길에 먹었는데.. 음

단 맛일 줄 알았는데 달지 않고 뭔가 건강주스? 같은 맛이었어요.

소개 글을 보니까 해독 주스랍니다 :)


귤은 당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참 야무진 구성의 프레시 박스!

2인분 정도의 31,700원..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9,800원이라면 맛도 좋고 양도 많고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도시락입니다!!




아참 그리고 내일,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프레스박스 3,000박스 완판 감사 앵콜 판매로

다시 9,8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저도 주문할 생각인데.. 이번엔 제대로 먹겠어요ㅠㅠ흑흑


낚시성 광고 문구..

9,800원에 사면 10,000원을 돌려드려요!

저 말은 무시하세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만원 돌려줍니다ㅠㅠ


배민 FRESH 프레시박스 주문 바로 가기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