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폰폰테스트 fonfon 재밌는 이상형 찾기 궁합 테스트 (링크) 본문

IT

폰폰테스트 fonfon 재밌는 이상형 찾기 궁합 테스트 (링크)

쩐부 2020. 3. 21. 01:31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어디 돌아다니기도 무섭고 집에 콕 박혀서 스마트폰만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은데요.

저도 요즘 폰만 만지고 방콕모드 중입니다.. 코로나 무섭~ㅠㅠ

 

 

누워서 폰만 만지작 만지작 하다가 재미난 심리 테스트를 발견해서 소개해볼까 해요.

그것은 바로 이상형 찾기 심리 테스트!!

원래 저는 이런거 잘 안하는 편인데 이 심리테스트는 서울대생들이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왠지 믿음이 가더라구요..

각설하고 이상형심리 테스트 시작해볼까요~?

 

 

fonfon 내님을 찾아서

https://2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위 링크로 접속하면 바로 이상형 찾기 심리테스트가 시작됩니다.

 

 

나의 이상형을 찾는 "이상형 만들기"와 내가 어떤 유형의 사람인지 확인해보는 "나 만들기"가 있어요~

이상형 심리테스트를 하고 싶으신 분은 이중에 이상형 만들기를 눌러줍니다!

 

 

먼저 성별을 선택 후 어렵지 않은 여러개의 심리 테스트 질문들이 나오는데요.

크게 고민하지 않고 빠르게 끌리는 보기를 눌러보세요!

 

 

저의 이상형은 꼬리 흔드는 포메라니안이 나왔어요!

근데 진짜 저는 귀여운 사람을 좋아하는데 (제 여자친구도 무척 귀엽다능..히히) 그대로 나와서 신기했어요!

역시 서울대생이 만든 심리테스트라 그런지 정확도가 높은편(?) 같네요!!

 

꽤나 재밌는 이상형 찾기 테스트!

친구들과 공유해서 서로의 이상형을 알아보면 재밌을거 같아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