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러닝화 추천 뉴발란스 VAZEE 한강팩 본문

Running

러닝화 추천 뉴발란스 VAZEE 한강팩

쩐부 2016. 1. 30. 03:20

지난 주 토요일 뉴발란스 러노베이션 리더를 뽑는 면접이 있어서 가산 뉴발란스 본사에 방문 해서 면접을 보았다. 면접비를 대신해서 뉴발란스 신발 바지 한강팩을 받았다. 이미 러노베이션 리더 면접은 떨어졌지만 신어보니 괜찮은 신발 같아서 추천하고 싶다.


VAZEE RUSH 한강팩

평소에 뉴발란스를 좋아하는데 디자이너가 누군지 정말 궁금해 했고.. (러닝복, 러닝화 디자인이 너무 똥망이라)

러닝화 기능도 그다지 좋다고 생각하지 않던 브랜드라 신발을 받았을 땐 별 기대를 안했다.

내 기준으로 봤을때 뉴발란스의 신발 디자인과 기능은 타 스포츠 브랜드 신발에 비해 낮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맙소사!!

VAZEE 한강팩은 기존에 내가 가지고 있는 1260v4, 1080v5 에 비해서 디자인이 너무 이뻤다.




뉴발란스 캐주얼 신발들은 대체로 이쁜 편인데 러닝화는 거의 그러하지 못했다.

하지만 바지 한강팩은 달랐다.

친구도 검정색 바지 러닝화를 가지고 있는데 바지는 한강팩이 아니여도 디자인이 잘 나온 것 같다.






직접 신고 뛰어보니 발을 가볍게 잘 감싸주어 러닝이 편안하였다.

제품 소개에는 뛰어난 쿠셔닝의 착화감을 경험 할 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그다지 쿠셔닝이 뛰어나진 않았다.

대신 가볍고 탄력이 좋아서 연습용으로 아주 좋은 러닝화가 될 것 같다.

뉴발란스 러닝화를 4개 정도 신어 봤는데 그 중 가장 좋은 신발 같다 :)


추가로 알아 본 결과 가격은 99,000원 이더라.

타 브랜드에 비교해 가성비는 단연 좋다고 생각 된다.

집에 러닝화가 너무 많아서 필요하진 않지만.. 필요하다면 돈 주고 살만한 제품이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