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GS25 편의점 죠스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 본문

Food

GS25 편의점 죠스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

쩐부 2017. 3. 9. 12:47

쩐부는 평일 점심을 거의 편의점 음식으로 먹는다

회사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기도 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빨리 먹으면 낮잠도 잘 수 있기 때문에..

회사 앞에 GS25가 있는데 여러 음식을 먹어봤다

오늘은 그중에 얼마전에 먹은 죠스떡볶이 매운소스와 찰순대를 소개하려고한다




이렇게 생겼다고 한다

식사 대용으로 먹은건 아니고 배고파서 간식용으로 맛이 궁금해서 사보았다




전자렌지 앞으로..

전자렌지로 조리가 가능하다






내용물과 조리방법

용기 옆면에 조리 방법이 나와있다

순서대로 따라하면 된다






용기에 순대, 매운소스를 넣고 뜨거운물 80ml를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준다




2뚜껑을 살짝 올려놓고 전자레인지(1000W)에 3분 30초간 돌려준다

기다린 후 뚜겅을 열어 잘 저어 먹으면 된다

편의점용 전자레인지는 3분 30초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해보니 3분 30초를 돌려도 순대들이 풀어지진 않는다

3분 30초를 돌리고 순대를 직접 풀어준 후 다시 30초를 더 돌리니 딱 알맞게 완성되었다





매직오일과 바삭토핑을 넣어 먹는다

드디어 완성!




동봉된 포크로 먹어보았다 (포크보단 숟가락이 먹기 편하다)

맛은 괜찮았다

순대가 냉동이라 그저 그렇지만 소스랑 바싹토핑이 맛있었다

정말 죠스떡볶이에서 파는 순대맛이 났다

소스 때문인가보다.




클리어

맛있게 잘 먹었다

매운 정도는.. 쩐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맵지않게 달달하게 잘먹었다

매운소스를 조절해서 넣으서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다 넣어도 그리 맵지는 않았다


맛도 있고 가격도 적당하고(2000천얼마로 기억함)

그냥 배고플때 요기하기 좋다

앞으로도 종종 먹을듯 하다ㅎㅎ

BIG
Comments